[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더블지FC 챔피언 ‘맘모스’ 김명환(26, 익스트림컴뱃/ 더블지FC)이 로드FC 원정에 나선다. 오는 25일 고양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63에서 ‘괴물 레슬러’ 심건오(34, 김대환 MMA)와 대결이 성사됐다.
김명환은 국내 헤비급 강자로 6승 1패의 전적을 지니고 있다. AFC, TBC, 더블지FC 등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대부분에서 활동했으며 로드FC까지 진출하게 되면 TFC를 제외한 국내 단체 케이지에 모두 오른 기록을 갖게 된다. 작년 12월 이승준과 대결에서 승리해 더블지FC 초대 헤비급 타이틀을 손에 넣었다.
심건오는 굽네 ROAD FC 061에서 승리하며, 3년의 공백을 깨고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부상을 딛고 일어난 심건오는 묵직한 주먹과 ‘괴물 레슬러’라는 별명에 걸맞은 그라운드 실력을 선사했다. 이번 시합은 로드FC 왕좌를 노려온 심건오에게는 가치를 증명할 기회이다.
한편 굽네 ROAD FC 063에서는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29, FREE)와 ‘입식 최강자’ 명현만(38, 명현만멀티짐)의 킥복싱 룰 경기가 열리면서 많은 격투기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굽네 ROAD FC 063/ 2월 25일 SPOTV 생중계, 고양체육관]
[무제한급 킥복싱 매치 황인수 VS 명현만]
[무제한급 심건오 VS 김명환]
저작권자 © 랭크파이브(RANK5)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