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8:22 (금)
실시간
핫뉴스
페럴만코리아 ‘MAX FC 컨텐더리그 21’ 메인스폰서로 참여
상태바
페럴만코리아 ‘MAX FC 컨텐더리그 21’ 메인스폰서로 참여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12.29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훈 관장, 김경태 대표, 안상욱 전무이사
최성훈 관장, 김경태 대표, 안상욱 전무이사(좌측부터)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AI 기반 주식 매매 자동화 플랫폼' 페럴만코리아(PERELMAN KOREA, 대표 김경태)가 입식격투기 단체 MAXFC 메인스폰서가 됐다. MAXFC에 따르면 내년 1월 7일(토) 대구 한국패션센터 공연장에서 열리는 ‘MAXFC 컨텐더리그 21’ 대회의 메인스폰서로서 페럴만코리아가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페럴만코리아는 'AI 기반 주식 매매 자동화 플랫폼'을 구축하는 회사다. 김경태 대표는 "본업보다 주식이나 가상화폐 투자에 집중하며 생산력을 스스로 떨어뜨리는 주변 사람들을 보며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했다"라며 "주식 투자자들의 손실을 최소화 하면서 본업에 충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회사 설립 배경을 설명했다.

김 대표는 무에타이를 수련하고 사랑하는 운동인이다. 원래 자동차 검사원으로 평범한 인생을 살던 김 대표는 끔찍한 통증을 동반하는 희귀 난치성 질환 CRPS(복합부위통증증후군)를 앓게 됐다. 절망속에서 살던 어느날 건강을 위해 우연히 접하게 된 무에타이를 통해 한가닥 희망을 찾을 수 있었다. 

김 대표는 "일반인들은 엄두도 낼 수 없는 고된 훈련과 부상 속에서도 입식격투기 선수들은 결코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나간다. 또한 현재 운동하고 있는 체육관(대구 천하 A GYM 달서점)의 최성훈 관장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입식격투기의 진정성을 배우며 자신의 질환을 이겨나가는 데 도움이 많이 됐다"라고 격투기와 자신의 만남에 대해 설명했다. 

김경태 대표
김경태 대표

또한 "자연스레 나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격투기 선수들의 훈련 환경과 그들이 서야할 무대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됐다. 내 힘이 닿는 한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MAXFC 컨텐더리그 21 대회' 메인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대구광역시 무에타이 협회 안상욱 전무이사는 "김경태 대표의 후원으로 대회가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출전하는 선수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듯하다. 근래까지 격투기 선수나 대회의 후원은 격투기 용품 회사와 같은 비슷한 업종의 대표들만 참여하는 것으로 오해하고 선뜻 후원에 나서지 못하는 분위기가 이어져왔지만, 이번 페럴만코리아의 메인스폰서 참여로 인해 그런 분위기가 다소 전환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번 스폰서쉽을 계기로 격투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후원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 되었으면 좋겠다. 김경태 대표의 이번 행보가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이번 메인스폰서 계약에 대해 소감과 김경태 대표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 대표도 "이번 메인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대구광역시무에타이협회와 MAXFC의 인연을 맺어갈 계획이다. 내가 입식격투기를 통해 얻은 희망과 용기의 에너지를 MAXFC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받아갔으면 좋겠다. 현재 페럴만코리아는 ‘주식 매매 자동화 플랫폼’으로 출발하는 회사이지만, 지역 격투기와 함께 성장하면서 더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한다"라고 이번 대회 후원 소감을 전했다.

한편, ‘MAX FC 컨텐더리그 21’은 VIP석 200,000원, R석 60,000원으로 전석 유료 입장으로 진행되며,  MAX FC 유튜브 채널에서 실황 중계된다.

MAX FC 컨텐더리그 21 IN 대구

일시 : 2023년 1월 7일 (토) 퍼스트리그 오후 2시 / 컨텐더리그 5시

장소 : 대구 한국 패션 센터 2층

중계 : 유튜브 채널 MAXFC

입장료 : VIP 200,000원 R석 60,000원

입장문의 : 대구광역시무에타이협회 (053-963-1220)

-메인경기-컨텐더리그 21

6경기 [-65kg/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 조경재 (인천정우관) VS 미정

5경기 [-85kg/챔피언도전자결정전 결승전] 1경기 승자 VS 1경기 승자

4경기 [-57kg/여성계약급 ] 최은지 (대흥종돈/피어리스짐) VS 아베마리아(일본/PCK 오시키)

3경기 [-70kg/랭킹전] 김규년 (대구피어리스짐) VS 원재현 (평택빅토리짐)

2경기 [-85kg/챔피언도전자결정4강전] 장범석(대구팀한클럽) VS 장승유(거제 팀야마빈스짐)

1경기 [-85kg/챔피언도전자결정4강전] 한성원(대구미르짐) VS 박선철(순천일기일회)

 -퍼스트리그 23-

1경기 –60kg 신종호(17세/대구범어피어리스짐) VS 김명준 (17세/안양IB짐)

2경기 –65kg 쿡틴(21세/서울왕십리피어리스짐) VS 한주훈(17세/대구더파이터클럽)

3경기 -65kg 여성민(22세/김해소룡) VS 김성현(19세/광주투혼무에타이)

4경기 –70kg 이재현(22세/부산경성대팀매드) VS 윤수찬(18세/청주팀버팔로)

5경기 –75kg 윤유섭(18세/구미성우무에타이) VS 유채원(19세/광주투혼무에타이)

6경기 –63.5kg 한영훈(30세/대구범어피어리스짐) VS 김병수(32세/청주더송짐)

7경기 +85kg 김순찬(18세/김해소룡) VS 조문경(18세/대구더파이터클럽)

8경기 –75kg 어선경(35세/대구팀한클럽) VS 오재명(33세/인천정우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