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중량급 입식격투기 챔피언, 정성직의 포효 "올해 맥스FC 대회 모두 제패할 것"
상태바
중량급 입식격투기 챔피언, 정성직의 포효 "올해 맥스FC 대회 모두 제패할 것"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04.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치를 적중하는 정성직 Ⓒ정성욱 기자
펀치를 적중하는 정성직 Ⓒ정성욱 기자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중량급 입식격투기 챔피언 정성직(32, PT365)이 맥스FC 모든 대회를 제패할 것이라며 표효했다. 국내 입식격투기 단체 맥스FC는 5월 1일 칸스포츠 전용 경기장에서 열리는 'MAX FC 퍼스트리그 19 무제한급 원데이 토너먼트'에 슈퍼미들급 챔피언 정성직이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정성직은 맥스FC 슈퍼미들급 현 챔피언으로 2020년 11월 맥스FC 21에서 황호명(43,DK멀티짐)을 쓰러뜨리고 챔피언에 올랐다. 작년 12월에는 김현민(37,싸비MMA)을 꺾고 1차 방어전도 성공적으로 치렀다.

정성직은 "15년 격투기 인생 중에 첫 토너먼트 도전이다. 챔피언이라는 위치에 있어 부담도 되기도 한다"라며 "끊임없이 도전을 하는 것이 내가 걸어왔던 길이었기 때문에 제자리에 멈춰 있지 않고 계속해서 전진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토너먼트 도전 이유를 밝혔다.  

또한, 정성직은 "올해 개최되는 맥스FC의 모든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라며 "내가 나가는 토너먼트에서 모두 우승 하겠다는 목표를 정했다. 더 유명해지고 더 많은 강자와 싸워 이겨서 대한민국 격투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싶다"라며 챔피언으로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맥스FC 권영국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운동 환경 속에서도 노력하고 있는 입식격투기 선수들에게 더 많은 경기 기회를 주고자 매달 개최되는 세미프로 토너먼트 대회를 기획하였다. 많은 경기 경험을 바탕으로 한 기량 향상만이 팬들의 진정한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러한 노력들이 격투기의 인기로 연결될 것이며, 결국 격투기가 하나의 온전한 스포츠로 자리 매김하게 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맥스FC 는 5월 1일 전북 익산 칸스포츠 격투기 전용 경기장에서 ‘MAX FC 퍼스트리그 19 – 무제한급 8강 원데이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어서 다음달인 6월 4일 '-70kg 8강 원데이 토너먼트'를 준비하고 있다.

맥스FC 퍼스트리그 19 - '무제한급 8강 원데이 토너먼트
2022년 5월 1일 오후 1시, 전북 익산시 칸스포츠 특설링
맥스FC 공식 유튜브 채널 생중계

[출전확정 선수]
[슈퍼미들급 챔피언] 정성직

맥스FC 퍼스트리그 20 ‘-70kg 8강 원데이 토너먼트’
2022년 6월 4일 오후 1시, 전북 익산시 칸스포츠 특설링
맥스FC 공식 유튜브 채널 생중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