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5=정성욱 기자] 로드 FC 미들급에서 활약했던 김훈(39, 팀파이터)이 남양주 덕소로 장소를 옮겨 '팀파이터 멀티짐'을 5월 7일 오픈했다. 체육관은 경기도 남양주 와부읍 덕소로 도심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해있다.
관장 김훈은 2000년대 초반 종합격투기에 데뷔한 1세대 파이터다. 김미파이브를 시작해 스피릿MC 등 국내 대회 뿐만 아니라 마즈, 판크라스, M-1 등 해외 무대에서도 활동한 관록의 파이터다. UFC 미들급 챔피언 로버트 휘태커를 2011년 레전드 FC에서 1라운드 트라이앵글 초크로 쓰러뜨린 일은 지금도 회자되고 있다. 2013년 로드 FC에 첫 출전한 이후 주로 로드 FC에서 활동했다. 당시 미들급 강자였던 후쿠다 리키를 2라운드 펀치 KO로 쓰러뜨려 격투기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팀파이터 멀티짐은 성인부 종합격투기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복싱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브라질리안 주짓수 검은 띠인 김훈 관장이 지도하는 키즈, 유소년부를 위한 주짓수, 성인부 주짓수 수업 또한 마련되어 있다.
김훈 관장은 "남양주 덕소 팀파이터는 세계 무대에서 경쟁할수있는 재목을 키우는게 목표다. 뿐만 아니라 취미나 건강을 위해 격투기를 수련하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팀파이터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문의 기다린다"라고 이야기했다.
mr.sungchong@gmail.com
남양주 덕소 팀파이터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 278번지 강변스포렉스 6층 팀파이터멀티짐 - 연락처 : 031-577-2439 - 종목 : 종합격투기, 주짓수, 헬스, 다이어트 복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