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계 브라질인으로 일본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마르코스 요시오데소우자MarcosYoshiode Souza(32, 본사이)와호베르토 사토시데소우자Roberto Satoshi de Souza(27,본사이)형제가 국내 최초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국내 격투쇼핑몰 MMASTORE 주최로 열리는 이번세미나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천안, 서울, 대구에서 각각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하다. 현재세미나 관련 SNS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세미나 참가 시MMASTORE에서 구매한불테리어 도복을 입고 세미나에 참가하는 사람에게 세미나 비용20%를 할인해준다. 또한, 주최 측은 세미나 후 세미나에 참가인원을 대상으로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주짓수 도복을 비롯해다양한 용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MMASTORE의 김종원 대표는 "마르코스, 호베르토 형제는 국내 주짓수 수련인들 사이에서유명하나정작 한국에서 세미나를 개최한 적이 없어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세미나는 기술 습득 뿐만 아니라 세미나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참가자들이기억에 남는 세미나를 만들 계획"이라밝혔다.
호베르토 사토시는 IBJJF 유러피안 오픈 2회우승(2012 블랙 벨트, 2011 브라운 벨트), UAEJJ 월드 프로페셔널 챔피언십 2회우승(2012, 2014) 등 일본을 비롯해 세계적인주짓수 대회에서 다수 입상한 기록을 갖고 있다. MMA 대회인 리얼 파이트 챔피언십(Real Fight Championship)에도 두 차례 출전하여 모두 승리를 거둔 기록을 갖고 있다.형인 마르코스 요시오는 아시안 챔피언십과 일본내 주짓수 대회인 두마우컵과 전일본 주짓수 챔피언십 등일본의 여러 주짓수 대회에서수상한 경력이있다.
현재 마르코스, 호베르토형제의 세미나티켓가격은 7만 원이며MMASTORE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수 있다.세미나와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