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5 (토)
실시간
핫뉴스
[주짓수] '주짓수 레전드' 안드레 갈벙 방한, 12월 3일 인천서 세미나
상태바
[주짓수] '주짓수 레전드' 안드레 갈벙 방한, 12월 3일 인천서 세미나
  • 정성욱
  • 승인 2017.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레 갈벙과 호드리고 카포랄 © 아토스 코리아 제공

[랭크5=정성욱 기자] '주짓수 레전드' 안드레 갈벙(35, 아토스)이 방한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토스 코리아는 "ADCC 5회 및 월드챔피언십 5회 우승에 빛나는 아토스 주짓수의 수장 안드레 갈벙의 한국 세미나가 오는 12월 3일(일) 인천에서 개최된다"라고 보도자료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갈벙과 더불어 전 UFC 파이터 장리펑을 꺾어 쿤룬파이트 챔피언에 오른 호드리고 카포랄(34, 아토스 아시아) 아토스 아시아 본부장도 동반 입국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이례적으로 두 명의 월드챔피언이 공동으로 세미나를 진하게 됐다.

아토스 팀은 세계 랭킹 1위를 다투는 명문팀으로 하몬 레모스, 멘데스 형제, 키난 코넬리우스, 클라우디오 칼라산스 등 주짓수 챔피언들이 모인 팀으로 유명하다.

이번 세미나는 '아토스 코리아'(대표 김형철)에서 주최한다. '아토스 코리아'는 2016년 4월에 출범해 국내외 대회에서 입상경력이 있는 팀으로 2016년, 2017년 국제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IBJJF) 아시안오픈 2회 연속 팀 우승에 기여한 바 있다.

아토스코리아 김형철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한민국 주짓수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이바지 하였으면 좋겠다. 앞으로 아토스팀 뿐만 아니라 다수의 챔피언을 한국에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드레 갈벙과 호드리고 카포랄의 세미나에 참석하고자 하는 선수 및 동호인은 아토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안드레갈벙 & 호드리고카포랄 주짓수 세미나
일 시 : 12월 3일(일) 오후 2시 ~ 5시
장 소 : 인천문학경기장 내 유도장(인천시유도회관)
대 상 : 주짓수를 수련하는 누구나
참가문의 : atoskorea facebook(https://www.facebook.com/atos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