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파이브=천안상고, 정성욱 기자
경량급 55kg급 경기에서 김보성(강성신방통정)이 고등학생 파이터 박준호(리플래쉬)와 치열한 접전 끝에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KO승을 예고했던 70kg급 김연준(신림태웅회관)과 성기준(구성강성)은 로블로로 인해 무효경기가 됐다.
30일 충청남도 천안시 천안상고 체육관에서 <2024 천안시장배 킥복싱 대회>가 개최됐다. 프로 경기로 진행된 2경기 55kg급 경기는 김보성이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박준호가 파상공세로 경기를 시작했다. 쉴새 없이 펀치, 킥으로 김보성을 공략했다. 1라운드는 다소 김보성이 밀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2라운드부터 몸이 풀린 김보성이 펀치를 적중하기 시작하며 경기를 뒤집었다. 박준호의 안면을 계속 두드리며 대미지를 쌓았다. 하이킥도 몇 차례 가격하면서 경기는 김보성쪽으로 흐르기 시작했다.
3라운드에선 체력이 빠진 박준호에 김보성의 공격이 이어졌다. 김보성이 예고한대로 2라운드에 마무리하진 못했지만 경기를 압도적으로 이어가면서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서로를 쓰러뜨려 KO승을 거두겠다던 70kg급 김연주과 성기준의 대결은 성기준의 로블로로 인해 싱겁게 마무리 됐다.
미들킥과 니킥을 무기로 공세를 이어간 김연준이 경기를 주도했으나 1라운드 중반 로블로를 맞고 일어나지 못하면서 의도 없는 로블로로 인정돼 무효경기 처리 됐다.
■ 2024 천안시장배 킥복싱 대회 결과
2024년 11월 30일 충청남도 천안시 천안상고 체육관
[63kg 세미프로] 석지당(세종동양) vs 오재진(강성신방통)
오재진 3R 종료 판정승(3-0)
[63kg 세미프로] 이재진(평택제이킥) vs 정충혁(나우짐)
이재진 3R 종료 판정승(3-0)
[70kg] 김연준(신림태웅회관) vs 성기준(구성강성)
* 1R 성기준 로블로에 인한 무효 경기
[55kg] 박준호(리플래쉬) vs 김보성(강성신방통정)
김보성 3R 종료 판정승(3-0)
[60kg 세미프로] 홍승환(리플래쉬) vs 이은우(쌍용슈퍼스타)
이은우 3R 종료 판정승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