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한일 MMA 파이터의 묵직한 대결…로드FC에서 맞대결
상태바
한일 MMA 파이터의 묵직한 대결…로드FC에서 맞대결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3.02.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하고 포즈를 취하는 배동현 Ⓒ정성욱 기자
승리하고 포즈를 취하는 배동현 Ⓒ정성욱 기자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한일 MMA 파이터의 묵직한 대결이 로드FC에서 벌어진다. 25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 ROAD FC 063'에서 ;축구 선수 출신의 파이터' 배동현(38, 팀 피니쉬)과 일본 DEEP의 세키노 타이세이(23, 프리)가 맞붙는다.

한일전에 나서는 배동현은 이전 대회보다 더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레슬링 체육관을 방문해 그래플링 강화에 힘쓰고 있다.

배동현은 "지루한 경기는 하지 않으려고 준비하고 있다. 어떻게든 1라운드 안에 끝내겠다는 생각으로 경기를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 달라"라며 경기를 앞둔 각오를 전했다. 

이어서 "자기가 자꾸 싸움꾼이라고 하는데, 싸움꾼과 파이터가 싸우면 어떻게 되는지 확실하게 보여주겠다. 만약에 레슬링 게임이 된다면 바닥에 개 끌고 다니듯 질질 끌고 다니겠다. DEEP이란 단체가 오래됐다 한들 로드FC를 세계적인 선수들이 안 거쳐 간 선수들이 없다. 로드FC 파이터들이 얼마나 강한지 증명하도록 하겠다"라고 상대를 향해 강하게 말했다. 

상대 세키노 타이세이도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이번 시합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한국의 로드FC라는 큰 무대에 나가게 된 것이 기대된다. 지금은 배동현 선수를 쓰러트릴 생각밖에는 없다. 상대방도 터프해서 터프한 시합이 될 것 같지만, 마지막은 자신이 잘하는 패턴으로 배동현 선수를 매트에 가라앉히겠다. 한국의 헤비급을 정복하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두 파이터의 대결이 펼쳐지는 굽네 ROAD FC 063은 25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SPOTV에서 생중계 된다. 온라인 생중계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굽네 ROAD FC 063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3001050)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층인 일반석은 8만 원, 1층 케이지 주변 VIP석은 100만 원, 300만 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무제한급 킥복싱 매치 황인수 VS 명현만]
[무제한급 심건오 VS 김명환]
[라이트급 위정원 VS 이재원]
[헤비급 배동현 VS 세키노 타이세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