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11월 12일 더블지 FC 14에 걸그룹 하이큐티가 라운드걸에 도전한다. 하이큐티는 라운드 퍼포먼스와 더블지 FC 14 축하를 알리는 공연을 한다.
하이큐티는 '서커스', 'Little Witch' 로 음악방송과 여러 행사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큐티는 2021년 10월 22일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Little Witch'를 선보였으며 '서커스'까지 복고풍의 컨셉으로 국내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걸그룹이다. 수년간 꾸준한 군부대 위문공연으로 군부대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하이큐티 멤버 윤정(19), 은기(19), 유진(20)은 "이번 더블지 FC 14를 통해 처음으로 큐티에서 섹시로의 도전이라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데뷔 6년차인 하이큐티는 더블지 FC와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섹시한 매력을 다양한 퍼포먼스로 보여줄 예정이다.
하이큐티 소속사 (주)스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양원석 이사는 더블지 FC 이지훈 대표에게 좋은 기회를 주어 감사함을 표하며 더블지 FC와의 콜라보로 여러 행사 등에서 지속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랭크파이브(RANK5)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