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1 09:32 (토)
실시간
핫뉴스
[ZFC] 제우스FC 008 플라이급 토너먼트 첫번째 대진 공개 … ‘버서커’ 박광준 VS 'CPBOY' 정지호
상태바
[ZFC] 제우스FC 008 플라이급 토너먼트 첫번째 대진 공개 … ‘버서커’ 박광준 VS 'CPBOY' 정지호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4.07.0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광준 정지호

제우스FC(대표 박시영) 플라이급 토너먼트 첫 대진이 공개됐다.

주최측은 8월 25일에 충청대 컨벤션홀에서 개최하는 제우스FC 008 플라이급 토너먼트의 첫 대진인 '버서커' 박광준(22,피보이MMA)과 'CPBOY' 정지호(30, 인파이터)의 경기를 공개했다.

박광준은 제우스FC를 통해 프로에 데뷔한다. 복싱과 MMA 아마추어 15전을 쌓은 '중고 신인'이다. 그의 닉네임인 '버서커'는 방어를 포기하고 공격에 집중하는 전사. 닉네임 답게 뒷걸음질 치지 않고 돌격하는 파이팅 스타일이다.  스승 권원일(29, PboyMMA)로 현재 원챔피언십(One Championship)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월드 랭킹 3위다. 

상대 정지호는 프로 전적 1전1패로 파이팅 스타일이 전력으로 상대를 강하게 몰아 붙이며 전진 압박한다. 데뷔전에서는 패배했지만 최근 산타 경기를 뛰면서 본인의 강점을 되살리고 발전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제우스FC 박시영 대표는 "스트라이커들의 대결은 항상 옳다. 복싱이던, 산타던 상대방을 KO 시키기 위해서 부딪히다 보면, 자연스럽게 화끈한 경기가 될 것" "팬들이 자연스럽게 환호성을 지르고 응원 할 수 있는 경기를 두 선수 모두 결전의 날까지 만반의 준비를 했으면 좋겠다"라며 출전 선수들을 응원했다.

한 편, 제우스 FC 008은 8월 25일 충청대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대회는 제우스 FC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제우스FC 008 확정대진
2024년 8월 25일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대학교 컨벤션홀

[밴텀급 타이틀전] 황영진(그레이트짐) VS 이민주(파라에스트라)
[플라이급 토너먼트] 박광준(PboyMMA) VS 정지호(인파이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