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5 09:51 (월)
실시간
핫뉴스
제우스FC 초대 플라이급 챔피언은 누구...8강 토너먼트 개최
상태바
제우스FC 초대 플라이급 챔피언은 누구...8강 토너먼트 개최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4.06.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우스FC(대표 박시영)가 초대 플라이급 챔피언을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주최측은 8월 25일(일) 충청대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제우스FC 008에서 플라이급 타이틀 도전자 결정 8강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제우스FC는 3번의 대회를 거쳐 플라이급 챔피언을 결정할 예정이다. 8회 대회에서 8강을 진행하고, 9회 대회에서 4강, 그리고 10회 대회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선수는 챔피언 결정전에 도전할 자격이 주어진다. 

주최측은 토너먼트 참가 선수는 이미 모집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대진 정리가 마무리 되는 대로 빠른 시일내에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우스FC 박시영 대표는"대한민국에 플라이급 인재들이 많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다. 플라이급 토너먼트에 지원해준 감독 및 선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대회 흥행을 위해서 숨기지 않고 모든 카드를 꺼내 놓을 것이고, 제우스FC를 잊지 않고, 기다려 주셨던 팬 분들께도 보답하기 위해 화끈하고 재밌는 경기를 만들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황영진(37,그레이트짐)과 이민주(32,파라에스트라)의 밴텀급 타이틀전이 메인이벤트로 예정되어 있다. 

황영진인 TFC와 더블지FC 두 단체 밴텀급 챔피언을 지낸바 있다. 이번 타이틀까지 획득하면 3개 단체 챔피언이 된다. 이민주는 TFC 플라이급 유망주에서 2019년 밴텀급으로 전향해 활동중이다. 

8월 25일 열리는 제우스 FC 008은 충청대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제우스FC YOUTUBE 채널을 통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우스FC 008 확정 대진
-2024년 8월 25일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대학교 컨벤션홀

[밴텀급 타이틀전] 황영진(그레이트짐) VS 이민주(파라에스트라)
[플라이급 타이틀 토너먼트 8강 예정]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