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우스만vs에드워즈, ‘UFC 278’ 기자회견서 다양한 설전 벌이다
상태바
우스만vs에드워즈, ‘UFC 278’ 기자회견서 다양한 설전 벌이다
  • 유병학 기자
  • 승인 2022.08.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싸움 벌이는 우스만-에드워즈 ©UFC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눈싸움 벌이는 우스만-에드워즈 ©UFC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랭크파이브=유병학 기자] 21일 ‘UFC 278’ 메인이벤트에서 재대결을 앞두고 웰터급 챔피언 카마루 우스만(35, 나이지리아)와 웰터급 공식 랭킹 2위 리온 에드워즈(30, 잉글랜드) 사이의 긴장감이 한 층 높아졌다.

19일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우스만과 에드워즈는 많은 것에 대해 다퉜다. 에드워즈는 우스만이 이 스포츠에서 더 성공하고 더 큰 스타가 됨에 따라 그의 거만함이 너무 커졌다고 반복해서 비난했다.

그러나 우스만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에서의 영화 역할을 포함해 자신의 초점을 맞춘 일에서 멀어지지 않았다고 했다. “말은 곧 이야기다. 날 여기까지 오게 한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이 바로 나의 직업 윤리다. 성공은 날 더 열심히 일하게 할 뿐이다. 그들이 내가 미끄러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에게 나쁜 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스만의 발언에도 불구하고 에드워즈는 ‘UFC 278’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고수했다. “개인적인 게 아니다. 난 내가 1위라고 믿는다. 난 그걸 증명하기 위해 나섰다. 우스만은 셔츠 안에 티셔츠를 입지 않은 채 단추를 다 풀었다. 전부 다 괜찮다”라고 자신했다.

에드워즈의 암시에 특별히 신경 쓰지 않고 모든 건 챔피언이 가진 걸 원하는 도전자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우스만은 밝혔다. “너가 나처럼 보였다면 너도 이렇게 옷을 입었을 것이다. 그냥 부러운 거다. 네가 나처럼 생겼다면 너도 나처럼 옷을 입을 것이다”라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