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폭군' 김형철 아토스 코리아 출범. 안드레 갈벙, 로드리고 카포랄 등과 한솥밥.
상태바
'폭군' 김형철 아토스 코리아 출범. 안드레 갈벙, 로드리고 카포랄 등과 한솥밥.
  • RANK5
  • 승인 2016.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리고 카포랄과 김형철 관장(아토스 코리아 제공)

[랭크5=정성욱 기자]'폭군'이라는 별명으로 국내 중량급 주짓수계실력자로 알려진 김형철(40, 진스짐)이 아토스 코리아(ATOS Korea) 대표로 취임,홀로 서기를 시작한다.

지난 1일, 김형철은 홍콩에서 아토스아시아의 수장 로드리고 카포랄을 만나 계약을 체결하고 아토스 코리아로서 출발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토스 코리아는단순한 지관 가맹이 아닌 한국 내 독점적 대표권을 부여받게 됐다. 아토스 코리아의 김형철 대표는 "이번 계약은기나긴 릴레이 미팅과 협상을 통해 이뤄진 것"이라며 "아토스 코리아가 한국 주짓수 발전에 조금이나마 이바지 했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아토스는 안드레 갈벙, 멘데스 형제,클라우디오 칼라산스, 제이티 토레스 등 세계 정상급 주짓수 플레이어가 속해있는 세계적인 네트워크로 한국 주짓수 수련인들도 샌디에고에 있는아토스 본관에 들려 종종 수련을 하기도 한다.

아토스 코리아의 대표인 김형철은 유도 선수 출신 주짓수 선수로 현재 국내중량급에서 쎈짐의 황명세와 더불어수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강력한 힘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대를 제압해 '폭군'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그의 경기 사진만 모은 게시물이격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