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18:53 (수)
실시간
핫뉴스
'강팀' 출신 신예들이 여는 제우스FC 009 언더 1경기…가가멜 VS 뉴히어로
상태바
'강팀' 출신 신예들이 여는 제우스FC 009 언더 1경기…가가멜 VS 뉴히어로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5.03.21 20:01
  • 댓글 0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20세 초반 신예 파이터들이 제우스FC(대표 박시영) 009의 막을 연다. 3월 29일 토요일,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우스FC 009>에서 두 명의 신예 파이터 '가가멜' 이준형(21, 더짐랩)과 '뉴 히어로' 신경민(21, 팀피니쉬 본관)이 페더급 데뷔전을 치른다. 

두 선수는 각각 대한민국 격투기계를 대표하는 강팀인 더짐랩과 팀피니쉬에서 더짐랩은 더블지, AFC, 블랙컴뱃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 다수 있으며 블랙컴뱃 아톰급 챔피언 박시윤을 배출한 체육관이다. 팀피니쉬도 만만치 않다. 로드FC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팀으로 밴텀급 챔피언을 넘보는 '코리안 스트롱' 김현우가 소속된 체육관이기도 하다.

더짐랩의 이준형은 탄탄한 그래플링 기술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테이크다운을 노리는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팀 내에서도 강한 압박과 체력적 우위를 기반으로 한 경기 운영이 특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반면, 신경민은 팀피니쉬 본관의 대표적인 타격 기반 훈련 시스템을 거쳐온 선수로, 스탠딩 타격과 빠른 카운터 공격이 강점으로 꼽힌다.

양 팀 지도자들은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다. 더짐랩은 "이준형은 강한 정신력과 압도적인 체력으로 데뷔전부터 임팩트를 남길 선수"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팀피니쉬 역시 "신경민은 빠른 반응 속도와 타격 스킬을 바탕으로 상대를 압박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선수는 단순히 개인적인 첫 승리를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소속팀의 자존심을 지키는 의미도 가지게 된다.

한편 <제우스FC 009>의 티켓 예매와 출전 선수 명단 등 세부 사항은 추후 제우스 FC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제우스FC 009 확정 대진
2025년 3월 29일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

[플라이급 4강 토너먼트] 정지호(인파이터) VS 백현(다이아MMA)
[플라이급 4강 토너먼트] 조효제(포항 팀매드) VS 장찬우(팀피니쉬)
[페더급] 이준형(더짐랩) VS 신경민(팀피니쉬 본관)


관련기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