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5 (토)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사장님이 뜬다'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와 함께 센트럴리그 참석 예정
상태바
[로드FC] '사장님이 뜬다'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와 함께 센트럴리그 참석 예정
  • 유 하람
  • 승인 2019.04.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환 로드 FC 대표 ©박종혁 기자

[랭크5=유하람 기자] 로드FC 센트럴리그에 사장님이 뜬다. 김대환 대표가 정문홍 전 대표와 함께 '킴앤정TV'로 27일 서울시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짐 강남에서 개최되는 제 47회 로드FC 센트럴리그를 찾아간다. 실제로 경기를 지켜보며 가능성 있는 신인을 찾아낼 예정이다.

로드FC 센트럴리그는 프로 무대 등용문인 아마추어리그다. 매달 대회가 열릴 때마다 약 700여 명의 관중들이 운집해 웬만한 프로 시합을 방불케 하는 열기를 자랑한다. 로드FC 밴텀급 전 챔피언 이윤준 등 수많은 로드FC 프로 선수들을 배출해내며 대한민국 MMA 유망주의 산실로 불린다.

지난 3월 열린 대회에서는 페더급 토너먼트에 우승한 지영민이 현장에서 로드FC 김대환 대표로부터 계약서를 받아 프로 선수의 꿈을 이뤘다. 지영민은 5월 18일 굽네몰 로드FC 영건스 42 제주 출전을 확정지어 데뷔전을 치른다.

이번에도 로드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前대표가 출연하는 킴앤정TV가 현장을 찾아 신인들을 발굴한다. 킴앤정TV는 기사와 경기 영상을 통해서는 알 수 없는 격투기 업계의 뒷이야기들을 팬들에게 전달하며 궁금증을 직접 해소해주는 콘텐츠. 직접 경기도 관전하며 가능성이 보이는 선수들을 발탁할 예정이다.

킴앤정TV에 소개되는 경기는 21만 구독자의 로드FC 유튜브 채널과 28만 팔로워의 로드FC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다. 로드FC 센트럴리그를 방문하는 현역 프로 파이터 및 지도자들도 현장에서 킴앤정TV의 게스트로 나올 예정이다.

한편 로드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는 로드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rank5yhr@gmail.com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제롬 르 밴너]

[라이트급 하야시 타모츠 VS 신동국]

[-90kg 계약체중 임동환 VS 김태인]

[페더급 박형근 VS 양지호]

[굽네몰 로드FC 영건스 42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밴텀급 박석한 VS 쿠보 켄타]

[플라이급 고기원 VS 황창환]

[웰터급 윤태영 VS 임병하]

[밴텀급 양희조 VS 로웬 필거]

[-68kg 계약체중 신지승 VS 지영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