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4 (일)
실시간
핫뉴스
[TAS] 현승재 "이재진 강하지만 못 이길 상대 아냐…반드시 승리할 것"
상태바
[TAS] 현승재 "이재진 강하지만 못 이길 상대 아냐…반드시 승리할 것"
  • 유 하람
  • 승인 2019.03.11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진 vs 현승재

[랭크5=유하람 기자] 경기도 성남의 간판 '도깨비' 이재진(23, 성남칸짐)과 부산 태한의 떠오르는 스타 '터미네이터' 현승재(16, 태한모라)가 오는 3월 31일(일) 경남 통영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TAS11 제1회 이순신장군배에서 맞붙는다.

‘도깨비’ 이재진(23, 성남칸짐)은 링네임처럼 강인한 인상과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다. 2018년 I.K.M.F 주니어 페더급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는 그는 19전의 전적을 가지고 있는 경력 또한 상당한 선수이다

이재진은 입식혁명가 임치빈, 얼짱파이터로 이름을 날린 임수정 등 국내 유명 격투가들을 코치한 바 있는 성남칸짐 임세일 관장의 애제자다. 실력뿐 아니라 쇼맨십도 뛰어나기로 유명하다. 일본격투단체 rise에서는 춤을추며 입장하는 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이재진은 "TAS에 걸맞는 실력과 화끈한 경기력으로 격투팬들의 기억에 남는 선수가 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에 맞서는 부산 태한의 터미네이터 현승재는 2018 대한무에타이협회 63KG 주니어 국가대표이다. 최근에는 K-COMBAT 울산대회 62KG우승, HERO3 메인경기에서 우승하며 상승세를 올리고 있다. 현승재는 이재진과의 대결에 대해 "전적으로 나를 평가하지 마라. 한수 위의 상대에게도 약점은 반드시 있다. 설사 지더라도 멋지게 지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내보였다.

'터미네이터라'는 링네임과는 상반되게 팀내에서 울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현승재는 "앞으로는 양파를 깔 때 아니면 울지 않겠다"는 재밌는 각오와 함께 "어떤 상황속에서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굳센 각오를 다졌다.

현승재는 전적차이가 현저한 이재진과의 대결에 부담을 보이기도 했지만 "국내뿐 아니라 해외진출까지 목표를 두고있기 떄문에 국내 톱클래스가 되기 위해서는 꼭 꺾어야만 하는 선수라고 생각한다"며 "격투기하면 현승재라는 강렬한 인식을 남기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TAS11은 오는 3월31일(일) 경남 통영 충무체육관에서 열린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킹콩매치와 여성선수들의 태그 매치 등 다양하고 새로운 경기가 많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TAS11 제1회 이순신장군배(부재:통영대첩)’경기는 유투브 격투기 TAS 채널 및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되며, 스포츠전문채널 STN스포츠를 통해 녹화될 예정이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RISING TAS 70KG 8강 토너먼트
김동준(여수투혼정심관),김영지(샤인짐),엄대준(드림GT),장승유(탐마타),박상현(광양중마),
조성배(부산드림),최민수()삼방JY,이만우(킹콩짐)

◆TAS
[킹콩매치-라이징 70KG 미들급 신상민(장유 JU) VS 천지현(로드FC, 통영시)
[라이징 미들급/최종 토너먼트 ] 미정
[60KG라이트급] 김태규(통영시) VS 박경태(더 송짐)
[80KG라이트 라이트헤비급] 홍경락(더 송짐) VS 김동현(그릿5)
[57KG 페더급] 이재진(성남 칸짐) VS 현승재(태한모라)
[65 웰터급] 김우승(김해jy) VS 김동인[57KG페더급] 조현서(용문) VS 송상빈(통영JU)
[65KG웰터급] 안찬영(구미팀혼) VS 김홍성(성남설봉)
[60KG라이트급] 최지웅(RCN짐) VS 장우혁(성남설봉)
[75KG미들급] 김교석(청주 더송) VS 김찬영(마산스타)
[60KG라이트급]김인재(태한만덕) VS 제민걸(그릿5 팀 JU)
[65KG웰터급] 조정우(성남설봉) VS 강정원(북삼영무)
[63KG계약체중] 정영수(무덕) VS 손광태(용문)
[55KG계약체중] 심훈휘(펀멀티짐) VS 조정연(성남칸짐)
[65KG웰터급] 양홍철(부산드림) VS 박수현(그릿5 팀 JU)김준교(킹콩짐)
[킹콩매치 77KG] 박현우(구미 팀혼)
[태그매치 우먼 50KG] 변보경(무예마루),이수빈(성남 칸짐) VS 황송림(ana), 김수연(엑스퍼트)
[타이틀 매치 헤비급] 김길재 (VS) VS 김준교윤지영(35,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