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4 (일)
실시간
핫뉴스
그래플링 대회사 SGAA, 주짓수 대회접수 플랫폼 '나주하'와 업무 협약
상태바
그래플링 대회사 SGAA, 주짓수 대회접수 플랫폼 '나주하'와 업무 협약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3.05.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하 조지훈 대표, SGAA 송광빈 대표 Ⓒ정성욱 기자
나주하 조지훈 대표, SGAA 송광빈 대표 Ⓒ정성욱 기자

[랭크파이브=창전동, 정성욱 기자] 노기 전문 그래플링 대회인 SGAA(Submission Grappling Association of Asia, 대표 송광빈)와 주짓수 대회접수 플랫폼인 'NAJUHA(나는 주짓수가 하고 싶다-이하 나주하, 대표 조지훈)'가 업무협약을 맺었다. 1일 SGAA 송광빈 대표와 '나주하'의 조지훈 대표가 마포구 창전동 SGAA 스튜디오에서 만나 협약을 맺었음을 전했다.

앞으로 SGAA에서 진행하는 모든 대회는 나주하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나주하에 SNS 계정으로 가입하여 간편하게 대회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도 간편결제와 카드결제등으로 쉽게 납부 할 수 있다.

송광빈 대표는 랭크파이브와의 인터뷰에서 "좋은 파트너를 찾았다. '나주하'는 아직 수익구조가 미약하긴 하지만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 하다. 경험이 아직 없을뿐 유능한 사람들"이라며 "좋은 파트너가 사업을 계속 이어나가려면 매출을 의미있게 올리고 먹고 살 수 있어야 해서 함께하고 홍보를 해주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조지훈 대표는 "SGAA와 같은 전문적인 노기 대회와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잘 협력하여 '나주하'도 SGAA도 함께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나주하(나는 주짓수가 하고싶다)'는 20대 조지훈 대표와 2명의 친구들이 함께 만든 주짓수 플랫폼이다. 이들은 모두 개발자이자 주짓수 수련인으로, 대회를 출전하면서 느꼈던 것들, 이를테면 주짓수 대회 일정 확인, 대회 신청, 출전비 결제 등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자 했던 것을 시작으로 제작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