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종합격투기 '최강 고교생' 선발…고등학생 격투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훅’ 제작
상태바
로드FC, 종합격투기 '최강 고교생' 선발…고등학생 격투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훅’ 제작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10.13 17: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과훅
방과훅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로드FC가 전국 일반 고등학생들을 모아 '최강 고교생'을 선발한다.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로드FC와 IHQ는 종합격투기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일반 고등학생들을 모아 서바이벌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훅’을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방과훅'은 종합격투기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가장 강한 스포츠인을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꿈을 향한 고등학생들의 순수한 열정, 건강한 에너지를 통해 스포츠로서 공정하고 건전한 선의의 경쟁을 추구한다.

자신이 강하다고 생각하는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학폭 가해자나 전과자는 지원할 수 없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로드FC 후드티가 지급되며, 총 상금 3천만 원의 격투 장학금이 준비돼 있다.

모집 기간은 10월 13일부터 11월 7일까지다. 유튜브 로드FC 채널 및 IHQ 공식 채널 바바요 등에서 안내하는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방과훅의 우승자는 상금 및 로드FC 데뷔 특전과 로드FC와 협력하고 있는 격투기 단체-라이진FF를 비롯한 해외 단체에도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휴 한심 2022-10-13 20:47:47
고딩들 데리고 쌈질 조장하고 자빠졌네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