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MAXFC 라이트급(65kg) 랭킹 1위가 일본 슛복싱 신예와 맞붙는다. 10월 15일(토) 익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MAXFC 23 IN 익산’ 대회에서 조경재(23, 인천정우관)가 아리마 레이지(21, 일본)와 대결한다.
조경재는 2016년 MAXFC에 데뷔해 6년간 활동해오고 있다. 이번 경기는 MAXFC 이용복 대표가 직접 한일전 대표 선수로 우선 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경재는 "저를 추천해 주신 이용복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나는 MAXFC에서 성장했다. 나야말로 'MAXFC 더 오리지널'이다"라며 "내가 국내에서 가장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세계의 강자들과 싸우겠다. 판정없이 KO 승리해 챔피언 자리를 요구하겠다"라는 출사표를 던졌다.
이에 맞서는 아리마 레이지는 "조경재를 잘 알고 있다. 킥이 굉장히 뛰어난 선수라고 생각한다"라며 "하지만 나 역시 킥이 주특기인 파이터다. 좋은 승부가 될 것이지만, 최후의 승자는 내가 될 것이다. 한국에서의 경기는 처음인데, 확실히 눈도장 찍고 가겠다"라는 출전 각오를 전했다.
이번 ‘MAX FC 23 IN 익산’은 전북 익산시 익산실내체육관 특설링에서 진행된다. 관중 입장이 가능한 프로 대회로 개최되며, VIP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은 무료 입장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MAX FC 유튜브 채널에서 실황 중계 및 TV스포츠 채널 IB-SPORTS 에서 녹화 중계된다.
MAX FC 23 IN 익산
일시 : 2022년 10월 15일 (토) 오후 2시 퍼스트리그 5시 맥스리그
장소 : 전북 익산시 익산실내체육관
중계 : 유튜브 채널 MAXFC , IB-SPORTS
맥스리그
[무제한급 4강 원데이토너먼트] 정성직(서울PT365) VS 서형섭(해운대 팀매드)
[무제한급 4강 원데이토너먼트] 장승유(거제팀야마빈스짐) VS 사카모토유키(시부야시저짐)
[-85kg 슈퍼미들급] 박태준(경기광주엘복싱) VS 정연우(광주양산피닉스짐)
[-55kg 밴텀급] 이성준(익산엑스짐) VS 박형우(김제국제엑스짐)
[-65kg 라이트급] 조경재(인천정우관) VS 아리마 레이지(오사카 용성학원)
[-70kg/웰터급 타이틀 1차방어전] 김준화 (안양삼산) VS 이장한(목포스타2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