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정문홍 회장, 30년 격투 인생 담은 책 출간
상태바
로드FC 정문홍 회장, 30년 격투 인생 담은 책 출간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10.0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문홍 대표 Ⓒ로드FC
정문홍 회장 Ⓒ로드FC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로드FC 정문홍 회장(48)이 자신의 인생을 담은 책을 출간했다. 4일 연두m&b 출판사는 정문홍 회장의 책 '불가능하다는 착각'의 예약 판매를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시작했다.

'불가능하다는 착각'은 로드FC와 함께한 정문홍 회장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정문홍 회장은 다세대 판잣집에서 태어나 영세민으로 살아온 자신의 이야기를 자신의 책에 담아냈다. 10년 넘게 종합격투기 프로모터, 단체 대표로 활동하며 어떤 생각으로 단체를 운영해 왔는지 담담하게 써내려갔다. 

'불가능하다는 착각'은 ‘희망’과 ‘불가능은 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노력을 해도 성공하기 점점 어려워지는 젊은 세대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도록 자신의 경험담을 토대로 한 위기 극복 노하우를 공개했다.

정문홍 회장은 책을 통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한다.

“누구나 한 번쯤은 높은 곳을 올려다보며 성공을 꿈꾼 적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입니다.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것.’ 요즘 시대에 참 세련되지 못하고, 무척이나 촌스러운 말이지만 그 외에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다른 방법을 저는 알지 못합니다.”

정문홍 회장의 책 '불가능하다는 착각'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돼 10월 17일부터 출고될 예정이다. 정식 출간 일은 10월 30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