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UFC 前챔프 케인의 표적’ 굴라테, 아동 관련 혐의 무죄 주장
상태바
‘UFC 前챔프 케인의 표적’ 굴라테, 아동 관련 혐의 무죄 주장
  • 유병학 기자
  • 승인 2022.06.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인 벨라스케즈 인스타그램
케인 벨라스케즈 인스타그램

[랭크파이브=유병학 기자] 前 UFC 헤비급 챔피언 케인 벨라스케즈(39, 미국)의 총격사건 표적이자 성추행범으로 지목된 해리 굴라테가 무죄를 주장했다.

43세의 굴라테는 미성년자와 음란한 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월요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사우스 카운티 모건 힐 코트하우스에서 리 재클린 둥 판사가 심리한 변론 청문회에 참석했으며, 그의 변호사 스테판 데필립스는 특별 의무가 거부된 무죄 주장을 직접 발표했다.

결과적으로 굴라테는 최대 8년의 징역 또는 10,000 달러(1,256만 7,000 원)의 벌금형을 선고받는 혐의에 직면해 있어 9월 20일 산호세에 있는 산타 클라라 법무부의 예비 심리를 받게 된다.

판사는 지방 검사 사무실의 요청을 승인했다. 굴라테는 안전 문제를 언급하면서 데필립스와의 첫 두 번의 변론 청문회에서 가상으로 합류한 피고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청문회에 참석해야 한다.

둥 판사는 굴라테에게 항상 피해자로부터 300야드(274.32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는 형사 보호 명령을 내렸다. 굴라테는 화면에 나타났지만 청문회에서 두 번만 말했으며 그의 변호사에게 두 단어 이하의 답변으로 응답했다.

수사관에 따르면 굴라테는 어머니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에서 4세 아이를 성폭행했다. 나중에 변호사 마크 제라고스에 의해 공개적으로 벨라스케즈의 4살 된 아들로 밝혀진 이 아이는 수사관들에게 굴라테가 아이를 화장실로 데려가 아이의 성기를 만졌다고 말했다. 그 아이는 100번 이런 일이 있었고 아이들이 굴라테와 함께 화장실에 들어가는 걸 보았다고 덧붙였다.

체포된 지 이틀 만에 굴라테는 50,000 달러의 보석금을 받았다. 하루 후 벨라스케즈는 굴라테를 추적해 총을 쐈다고 한다. 굴라테는 신체적으로 다치지 않았지만 그의 계부 폴 벤더는 어깨에 총알을 맞았다. 벤더는 5월 여전히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더 이상 일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날 이후 벨라스케즈는 감옥에 남아 있었고 쉘리나 브라운 판사가 무모한 행동을 한 혐의를 근거로 두 번이나 보석을 거부당했다. 벨라스케즈는 금요일 자신의 변론 심리를 위해 새너제이 산타 클라라 법무부 법정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탄핵 심판은 이미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