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1 13:17 (목)
실시간
핫뉴스
'고스트' 홍예린, 브레이브CF 58서 복귀전…상대는 싱가포르 신예 파이터
상태바
'고스트' 홍예린, 브레이브CF 58서 복귀전…상대는 싱가포르 신예 파이터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04.0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리안 고 vs 홍예린
길리안 고 vs 홍예린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고스트' 홍예린(20, DK짐)이 브레이브CF에서 1여년 만에 복귀전을 갖는다. 30일 인천광역시 삼산체육관에서 열리는 브레이브CF(BRAVE Combat Federation) 58에서 길리안 고(31, 싱가포르)와 맞붙는다.

홍예린은 국내 아톰급 파이터로 톱을 다투는 여성 파이터다. 국내에서 상대하기를 꺼려해 상대를 찾기 힘들다는 이야기도 들린다. 2019년 입식격투기로 처음 격투기를 시작한 홍예린은 그해 11월 일본으로 건너가 종합격투기 무대에 처음 올랐으나 패배했다. 

2020년 제우스 FC에서 2승을 거두고 작년 2월 TBC 1회에 출전해 암바로 승리를 거뒀다. 같은해 6월, 더블지FC 초대 아톰급 챔피언을 가리는 경기에서 아톰급의 또 다른 강자 박보현을 상대로 1라운드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패배했다. 

상대 길리안 고는 싱가포르 이볼브짐 소속 파이터다. 이번 경기가 길리안 고의 프로 종합격투기 데뷔전이지만 원챔피언십 강자들이 소속되어 있는 이볼브짐인 만큼 기대가 되는 선수다.  

이번 경기는 홍예린이 국제무대에 오르는 두 번째 경기다. 종합격투기 데뷔전이자 해외 데뷔전인 판크라스에서 고배를 마셨으나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첫 해외무대 승리를 기록하게 된다. 또한 이번 경기를 어떻게 치르냐에 따라 해외 진출 가능성도 타진해볼 수 있다. 

한편 브레이브CF 58은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고 비스트CF가 브레이브CF와 콜라보로 4월 30일 개최한다. 오후 5시부터 인천 삼산 체육관에서 경기를 시작하며  STN Sports에서 생중계 예정이다.

브레이브CF 58 확정 대진
- 2022년 4월 30일 오후 5시, 인천시 삼산체육관
- STN Sports 생중계

[라이트급] 롤란도 디 vs 오호택
[슈퍼라이트급] 미하일 코트루타 vs 마르셀 기에르제프스키
[슈퍼웰터급] 마르신 반델 vs 루이스 펠리페 디아스
[미들급] 마즈완디레 홍와 vs 라인재
[77kg 계약] 엑셀 솔라 vs 장윤성
[페더급] 압둘라 콰탄 vs 정용수
[헤비급] 임준수 vs 김명환
[여성 아톰급] 길리안 고 vs 홍예린
[페더급] 방재혁
[페더급] 유주상
[플라이급] 이창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