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한국 vs 독일 축구 누가 이겼냐?' 데뷔전 승리 이길수…"다음 상대는 윤형빈"
상태바
'한국 vs 독일 축구 누가 이겼냐?' 데뷔전 승리 이길수…"다음 상대는 윤형빈"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2.01.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한 이길수 Ⓒ로드FC
승리한 이길수 Ⓒ로드FC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승리로 이끈 이길수(25, 팀 피니쉬)가 윤형빈에게 도전장을 던젔다.

이길수는 지난 18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 (ARC 007)에서 손지훈(28, 쎈짐)을 꺾고 로드FC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이 경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길수의 열세를 점쳤다. 격투 서바이벌 <파이트클럽>에서 손지훈의 레슬링에 고전하며 패했기 때문.

그러나 이길수는 지난 대결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다. 발전된 그라운드 능력을 바탕으로 유효타에서 우위를 점하며 손지훈을 꺾었다.

경기 후 이길수는 “100명 중에 99명은 내가 질 거라고 했다. 독일과 한국 축구 누가 이겼나? 나는 이런 이변이 있는 사람이다. MMA 데뷔전이라 긴장도 많이 하고 몸도 안 풀렸는데 다음 시합에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윤)형빈이 형과 남자답게 깔끔하게 복싱으로 한 번 붙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지훈에 대해서는 “(손)지훈이 형이 진짜 레슬링 잘하고, 타격도 깜짝 놀랐다. 솔직히 한 대 코에 걸렸다. 근데 여기서 주저앉으면 더 이상 (경기를) 못 할 거 같고, 이 벽을 넘자고 생각해서 악착같이 더 했다. 레슬링 대비를 엄청 많이 했다. 준비를 많이 해서 그라운드에서 어느 정도 버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