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격투기를 사랑하는 남자' 가수 박상민, 13번째 싱글 ‘사랑이 또또’ 8월 23일 공개
상태바
'격투기를 사랑하는 남자' 가수 박상민, 13번째 싱글 ‘사랑이 또또’ 8월 23일 공개
  • 김상기 기자
  • 승인 2021.08.1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민 ROAD FC 부대표 Ⓒ정성욱 기자
박상민 ROAD FC 부대표 Ⓒ정성욱 기자

[랭크파이브=김상기 기자] 격투기 사랑이 남다른 'ROAD FC 부대표' 가수 박상민이 새로운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박상민은 2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13번째 싱글인 ‘사랑이 또또’를 공개한다.

사랑이 또또는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송광호와 작곡가 김철인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이다. 박상민 특유의 허스키하고 구슬픈 목소리가 멜로디와 완벽히 어울리는 노래로 트로트 풍의 슬로우 락이다. 기존의 박상민표 발라드는 아니지만 ‘역시!’라는 탄성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곡이다. 박광복이 편곡을 맡아 곡의 깊이를 한층 더 끌어 올렸고, 베이스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베이시스트이자 박상민의 명곡 ‘비원’을 만든 이태윤이 참여했다. 코러스는 국민 코러스 김현아가, 기타는 박상민 밴드의 권한얼이 맡아 힘을 보탰다.

사랑이 또또를 작사, 작곡한 송광호는 곡을 만들며 ‘이 곡은 무조건 박상민 씨가 불러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지인을 통해 박상민에게 같이 작업을 요청했고, 데모곡을 들은 박상민도 또한 노래가 마음에 들어 바로 “오케이!”라고 했다고 한다.

박상민은 “트로트 음악 영역을 침범할 생각은 전혀 없다. 트로트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프로젝트성 일환으로 송광호 작곡가와 약간의 트로트가 가미된 슬로우 락을 작업해 봤다. 이 곡으로 저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다. 사랑이 또또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신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