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20:58 (월)
실시간
핫뉴스
[더블지 FC] ‘미스터 사탄’ 옥래윤, 뷰렌저릭과 리벤지전
상태바
[더블지 FC] ‘미스터 사탄’ 옥래윤, 뷰렌저릭과 리벤지전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0.07.2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래윤
옥래윤

[랭크5=정성욱 기자] '미스터 사탄' 옥래윤이 과거 패배를 선사한 몽골 파이터에게 복수전을 꿈꾼다. 25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더블지FC 04 대회 메인 2경기에 출전하는 옥래윤은 몽고의 뷰렌저릭과 라이트급으로 대결한다.  

옥래윤은 그는 원래 킥복서 출신으로 2014 인천 아시안게임서 열린 킥복싱 시범 종목서 금메달을 차지할 정도로 유망주였다. 난타전을 펼칠 수 있는 펀치력 또한 보유했다. 종합격투기는 취미로 시작해 지금은 생활이 됐다. 일본 격투기 단체 히트 라이트급 챔피언에 오를 정도로 종합격투기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경기는 옥래윤에게 복수전이다. 그는 "이미 한번 붙었던 상대다. 따라서 꼭 승리를 거두고 싶다. 그래서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며 "뷰렌저릭은 경험이 많은 선수다. 입식뿐만 아니라 종합격투기 경험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펀치력이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상대 뷰렌저릭은 몽골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강한 힘과 지치지 않는 체력 그리고 맷집도 갖고 있는 선수다. 기술적으로 뛰어 나다고 보기는 힘들지만 저돌적인 경기 스타일로 상대를 공략한다. 이미 옥래윤은 타 단체 대회에 출전, 뷰렌저릭과 만났다. 당시 옥래윤은 뷰렌저릭과 치열한 맞대결을 펼쳤지만 승리를 내주고 말았다. 

옥래윤은 “이번 경기는 리벤지 매치이기 때문에 MMA의 최적화된 움직임을 선보여야 한다. 견고하게 기술을 익히고 발전된 모습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새롭게 타격훈련을 하고 있다. 또 빠른 움직임을 통해 모든면에서 뷰렌저릭 선수를 압도할 목표를 갖고 있다. 3라운드까지 가지 않고 경기를 마치겠다”고 밝혔다. 

또 그는 “부상 없이 상대와 경기를 마치고 싶다”며 “이번 대회에 출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더블지FC와 이지훈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좋은 경기력을 통해 만족할 만한 성과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DOUBLEG FC 04
일시: 2020년 7월 25일
장소: KBS 아레나 (코로나로 인한 무관중)
시간: PASSION 16:00~ / MAIN 18:00
중계: STN SPORTS 오후 15시부터 생중계

- 확정 대진표 -

(메인이벤트) 65.8KG(페더급) 홍준영(코리안좀비MMA) VS 김상원(코리안탑팀)
(코메인이벤트) 68KG(계약체중) 케빈박(CK짐) VS 기원빈 (팀파시)
(메인 3경기) 52KG(스트로) 박보현(웨스트짐) VS 장현지(더쎄진)
(메인 2경기) 70.4KG(라이트급) Burenzorig Batmunkh(뷰렌저릭/팀파이터) VS 옥래윤(팀매드)
(메인 1경기) 70.4KG(라이트급) 정제일(MOB짐) VS 진태호(로닌크루)

(패션 5경기) 70.4KG(라이트급) 이영훈(팀파시) VS 박종헌(팀JS)
(패션 4경기) 65.8KG(페더급) 서동현(팀스턴건) VS 강신호(부천트라이스톤)
(패션 3경기) 65.8KG(페더급) 이경섭(웨스트짐) VS 박상현(MMA스토리)
(패션 2경기) 77.2KG(웰터급) 안종기(더블드래곤멀티짐) VS 김준교(킹콩짐)
(패션 1경기) 70.4KG(라이트급) 윤다원(MMA스토리) VS 김병석(킹콩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