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슈퍼미들급 챔피언 황호명 부상, 체급 1위 장태원 잠정 타이틀전 대체 투입
상태바
[맥스FC] 슈퍼미들급 챔피언 황호명 부상, 체급 1위 장태원 잠정 타이틀전 대체 투입
  • 유 하람
  • 승인 2019.02.26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스FC 17 장태원 vs 정성직

[랭크5=유하람 기자] 슈퍼미들급 챔피언 황호명(40, DK 멀티짐)이 연습중 부상으로 인해 방어전이 무산됐다. 3월 15일(금)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맥스FC 17 인 서울’ 메인이벤트에는 체급 1위 장태원(25, 마산 스타)이 대체 출전한다. 타이틀 방어전을 대신해 정성직(28, PT365)과 잠정 타이틀전을 치른다.

경기를 준비하던 황호명은 가벼운 스파링을 하다가 오른쪽 팔꿈치의 통증을 느꼈다. 단순한 인대 통증으로 느꼈으나 지속되어 병원을 찾았다. 병원에선 팔꿈치 갈고리돌기가 골절 되었고 4주간의 치료기간이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황호명은 맥스FC 측에 “대회를 기다려준 분들과 주최측, 그리고 상대 선수인 정성직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정성직 선수에겐 대회 당일 찾아가 다시 한 번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고 미안함을 전하면서도 “나 대신 출전하게 된 장태원 선수는 좋은 기회가 생겼으니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 이번 방어전을 성공하고 미들급에 도전하려 했으나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 잘 회복하여 원래 계획을 실행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황호명을 대신해 다시금 타이틀전 기회를 잡은 장태원은 “기회는 주어질 때 잡아야 한다. 기간이 짧지만 짧은 만큼 더 열심히 운동해서 링에 오를 것이다. 지난 타이틀전에서 보여주지 못한 것, 부족했던 부분 보완하여 올라가도록 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맥스FC 17 인 서울’은 3월 15일(금)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다. 오후 4시 컨텐더리그를 시작으로 오후 7시부터 맥스 리그가 진행된다. 맥스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IB 스포츠를 통해 녹화 중계 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맥스FC 17 인 서울

2019년 3월 15일(금) 컨텐더 리그 오후 4시/ 맥스 리그 오후 7시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 볼룸

유튜브 생중계 YOUTUBE/녹화중계 IB-SPORTS

맥스 리그

5경기-[슈퍼미들급 잠정 타이틀전] 장태원(마산 스타) vs 정성직(서울PT365)

4경기-[페더급논타이틀스페셜매치] 김진혁(인천 정우관) vs 파시블K(일본)

3경기-[초대 라이트급 타이틀 결정 4강전] 트렌트 거드햄(호주) vs 유시 오기노(일본)

2경기-[초대 라이트급 타이틀 결정 4강전] 권기섭(안양 IB짐) vs조산해(진해 정의회관)

1경기-[웰터급랭킹전] 최훈(군포 삼산) vs 이승리(부산 팀 매드)

컨텐더 리그

5경기 – [-78kg] 김효섭(군산엑스짐) VS 김민석(부산팀매드)

4경기 – [-56kg] 최은지(대구피어리스짐) VS 오현주(대전타이거짐)

3경기 – [-65kg] 강주형(천안강성) VS 김형진(서울창동탑짐)

2경기 – [-60kg] 노형호(대구천하A짐) VS 김명준(서울창동탑짐)

1경기 – [-50kg] 김혜민(천안강성-신방통정) VS 홍예린(서울옥타곤멀티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