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4 18:00 (토)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태권 파이터’ 홍영기 “고향에서 열리는 첫 대회, 절대 질 수 없다”
상태바
[로드FC] ‘태권 파이터’ 홍영기 “고향에서 열리는 첫 대회, 절대 질 수 없다”
  • 유 하람
  • 승인 2018.11.0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파이터' 홍영기©박종혁 기자

[랭크5=유하람 기자] 로드FC 역사상 처음으로 대전에서 개최된다. 장소는 대전 충무체육관이다. 처음으로 대전을 찾는 만큼, 대전 출신 선수들도 대거 출전한다. 이번 대회에서 나카무라 코지(33, 일본)와 맞대결을 펼칠 ‘태권 파이터’ 홍영기(34, 팀 코리아MMA) 또한 대전 출신이며 현재 대전에서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다.

종합 격투기 선수로 활동한지 오랜 시간이 흘렀고, 많은 경험이 쌓인 홍영기다. 하지만 자신의 고향에서 가족과 선, 후배 그리고 제자와도 같은 체육관 관원들 앞에서 경기를 펼치는 것은 분명 또 다른 느낌일 터. 홍영기는 코앞으로 다가 온 이번 대회를 어떤 각오로 준비하고 있을까.

홍영기는 "감량뿐 아니라 경기 준비도 순조롭워 컨디션이 정말 좋다"며 "고향에서 처음 열리는 대회인 만큼 반드시 이긴다는 생각"이라고 밝혔다. 또한 "체육관 회원들과 태권도 관원 제자들, 그리고 대전 체육 중·고등학교 후배들까지 응원하러 와주기로 해서 더욱더 질 수 없는 시합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지방에서 대회를 보기 쉽지가 않다. 대전에서 처음 열리는 만큼 시민 여러분도 많이 찾아주셔서 응원해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끝으로 홍영기는 "멋진 경기로 보답하겠다. 경기 전까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해서 여러분 앞에 서도록 하겠다.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로드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다음 스포츠와 아프리카TV, 로드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XIAOMI ROAD FC 05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이정영]

[무제한급 최무배 VS 후지타 카즈유키]

[라이트급 홍영기 VS 나카무라 코지]

[밴텀급 한이문 VS 유재남]

[-50kg 계약체중 심유리 VS 임소희]

[무제한급 심건오 VS 허재혁]

[XIAOMI ROAD FC YOUNG GUNS 4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미들급 박정교 VS 임동환]

[플라이급 김태균 VS 이토 유키]

[페더급 김용근 VS 박찬수]

[밴텀급 황창환 VS 김성재]

[플라이급 고기원 VS 김영한]

[플라이급 김우재 VS 정원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