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00 (수)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최무배 “솔직히 마이티 모 무섭다. 하지만 때가 되면 다시 싸울 것”
상태바
[로드FC] 최무배 “솔직히 마이티 모 무섭다. 하지만 때가 되면 다시 싸울 것”
  • 유 하람
  • 승인 2018.10.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무배

[랭크5=유하람 기자] ‘부산 중전차’ 최무배(48, 노바MMA)가 로드FC 리와인드에서 "심적으로 쫄아있긴 하지만 최종 목표는 역시 마이티 모"라고 밝혔다.

29일 공개된 영상에서 최무배는 마이티 모 2차전을 돌아보면서 "상성이 안 좋더라. 마이티 모가 가만히 있는 상대 때리는 걸론 세계 최강인데 내가 안 움직이니 상대가 안 되더라"라고 말했다.

경기 영상을 돌려보면서 최무배는 "중간에 정신을 잃고 다시 깨어보니 누가 때리고 있더라"며 "이렇게 다른 사람 보듯 영상으로 보니 저렇게 맞고도 버티는 게 신기하다. 30인분은 맞은 것 같다"고 말했다.

KO 후 메디컬 체크를 받는 장면에서는 “이때 정말 끔찍하다. 감각적으로 끔찍하다는 게 아니라, 얘랑 시합을 하기만 하면은 기억이 없다”며 황당하다는 듯 웃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최무배는 마이티 모 3차전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마음에서는 '쟤랑 싸우면 안 된다'라는 게 생겼다"면서도 "지금 당장은 어려워도 준비를 제대로 해서 다시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도 인생에 이렇게 두 번 정도 막히면 그냥 돌아서 가라. 더 좋은 길이 분명 있다"며 웃으면서도 "그럼에도 한 번 넘어서고 싶어서 초 집중 훈련 중"이라 밝혔다.

한편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로드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다음 스포츠와 아프리카TV, 로드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XIAOMI ROAD FC 05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이정영]

[무제한급 최무배 VS 후지타 카즈유키]

[라이트급 홍영기 VS 나카무라 코지]

[밴텀급 한이문 VS 유재남]

[-50kg 계약체중 심유리 VS 임소희]

[무제한급 심건오 VS 허재혁]

[XIAOMI ROAD FC YOUNG GUNS 4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미들급 박정교 VS 임동환]

[플라이급 김태균 VS 이토 유키]

[페더급 김용근 VS 박찬수]

[밴텀급 황창환 VS 김성재]

[플라이급 고기원 VS 김영한]

[플라이급 김우재 VS 정원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