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메르스로 연기된 입식격투기 MAX FC, 8월 29일 개최
상태바
메르스로 연기된 입식격투기 MAX FC, 8월 29일 개최
  • RANK5
  • 승인 2015.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이하 메르스)로 인해 연기되었던 입식격투기 대회 '맥스 파이팅 챔피언십(MAX FC, MAX FIGHTING CHAMPIONSHIP)이 오는 8월 29일 익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MAX FC는 지난 6월 6일 첫 대회를 치를 예정이었으나 개최지인 전북에 메르스가 발생하게 됨에 따라 급작스럽게 대회를 연기한 바 있다. 대회를 주최하는 MAX FC의 이용복 대표는 랭크5와의 인터뷰에서 "선수들의 안전과 시민들의 안전, 대회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의 안전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여 대회를 급작스럽게 연기했다"고 연기 이유를 밝힌 바 있다.

대회는 6월에 예정되었던 것과 변함 없이 진행된다. 1부 리그 격인 메인매치와 2부 격인 세미프로리그로 이뤄져있다. 메인매치에선 지역 대항전으로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천 무비짐 VS 부산 홍진체육관의 3대3 대결과 김상재(진해 정의회관) VS 나카무라 카즈요시(일본 오키나와 마키체육관)의 한일전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지역대항전의 우승팀은 MAX FC 2회 대회 출전자격이 주어지며 새로운 지역 도전자와 맞붙게 된다. 

MAX FC의 이용복 대표는 "대회가 잠정적으로 연기 됨에 따라 오랫동안 기다린 분들이 많으실 것 같다"며 "이번 대회는 출전하는 선수들, 관람하러 오시는 관객들 모두 만족하는 대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국내 입식타격의 부활을 꿈꾸는 MAX FC는 주관 방송사인 IB SPORTS에서 세미프로매치 7경기를 녹화방송하고 메인매치 8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MAX FC 01 MAIN MATCH 대진표

1경기[-51kg] 김민지(엑스짐/펀짐) VS 전슬기(대구무인관) 2경기[-65kg] 정지수(안산투혼) VS 김훈재(포항훈련원)
3경기[-73kg] 이지훈(정우관) VS 추정훈(김해JYGYM)
4경기[-67kg] 강민석(부산TEAMJ.U) VS 최광민(투혼타이혼짐)

TEAM MATCH 경기도 대표 인천 무비짐 VS 부산 대표 부산 홍진

5경기[-63kg] 고인수 VS 원용성 6경기[-60kg] 정상진 VS 김현철
7경기[-65kg] 이찬형 VS 손준오

MAIN EVENT

8경기[-55kg] 김상재(진해정의회관) VS 나카무라 카즈요시(마키체육관오키나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