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소속 한국 파이터, 태그팀으로 15일 일본 원정
상태바
로드FC 소속 한국 파이터, 태그팀으로 15일 일본 원정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3.01.0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성, 한상권
박재성, 한상권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로드FC 소속 한국 파이터 2인이 태그팀으로 일본 원정에 나선다. 15일 XFO(X FORCE ONE)가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하는 대회에 박재성(28, 로드짐 원주)과 한상권(27, 김대환 MMA)이 로드FC 소속 파이터로 출전한다.

대회 컨셉트가 독특하다. 두 명이 팀을 이뤄 치르는 토너먼트다. 선두 선수가 패배할 시 교체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 선수가 두 명의 파이터를 모두 이겨도 상관없다. 박재성과 한상권은 -68kg 체급으로 출전하며, 경기는 3분 2라운드로 진행된다.

강자들이 참가하기에 치열한 대결들이 예상된다. ROADFC 040에서 남의철을 1라운드 7초 만에 강한 펀치로 꺾은 톰 산토스도 출전한다. 토너먼트 형식이기에 박재성, 한상권과 대결할 가능성이 있다.

박재성은 ‘아시아 최강’ 김수철(32, ROAD FC GYM 원주)의 스파링 파트너로 탄탄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 팀으로 나서는 한상권은 최근 ‘맞짱의 신’ 준우승자 신윤서(20, 남양주 팀피니쉬)를 2라운드 3분 13초 만에 ‘리어 네이키드 초크’로 이기며 가치를 증명했다.

박재성과 한상권는 그라운드와 타격에서 밸런스를 갖춰 강한 모습을 보여왔기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두 파이터가 세계에서 모인 강자들을 상대로 어떠한 팀 워크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시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