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인천광역시장배 전국 피트니스 선수권 대회’ 역대 최다 인원으로 개최
2024-08-01 정성욱 기자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100여명의 보디빌딩 선수들이 인천으로 모인다. 8월 3일 사단법인 대한보디빌딩협회(KBBF, 회장 안상현)와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4년 인천광역시장배 전국 피트니스 선수권 대회』(이하 인천시장배대회)가 인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열린다
<인천시장배대회>는 전국의 시·도를 대표하는 남녀 보디빌딩 선수들이 출전한다. 이번 대회 참가자는 약 100명으로 <인천시장배대회> 가운데 역대 최대 인원이 출전한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2024년도 IFBB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2연패의 김태진이 출전하는 등 대한민국의 우수한 보디빌더들이 예년보다 발전된 기량과 퍼포먼스로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시장배대회>는 2024년도 대한체육회 경기인 등록을 마친 전문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이다. 전국의 보디빌딩 선수들에게 상호 교류 활성화 및 화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보디빌딩협회 관계자는 "이번 인천광역시장배 대회는 전국의 뛰어난 선수들이 대거로 출전한다"라며 "많은 기량 좋은 선수들이 출전하는만큼 선수들을 위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천시장배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보디빌딩협회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