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덕재, 일본 무에타이 강자와 타이틀전…KTK 14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경량급 입식격투가 윤덕재(29, 라온)가 아시아 타이틀을 놓고 한일전을 갖는다. 9일 인천 남동구 소재 남동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리는 'KTK 14/인천이웃사랑 제2회 인천광역시격투기협회장배 국제격투기대회’에서 모모타로 코헤이(33, 일본)과 대결한다.
윤덕재는 국내 입식격투기 강자로 26전 20승 5패 1무의 전적을 가진 파이터다. MAXFC에서 밴텀급 챔피언을 지낸바 있으며 현재 KTK로 옮겨 활동하고 있다.
상대 모모타로 코헤이는 현재 K-1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 WBC무에타이 인터내셔널 챔피언 등을 지낸 실력있는 파이터다. 2021년 K-1 월드 그랑프리에서 연이어 고배를 마셨으나 크러쉬에선 연승을 쌓기도 했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정용현 인천협회장은 "출전 선수와 관장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선수들에게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심판분들은 정확하고 공정한 판정 부탁드린다"라며 "한 명이라도 부상 당하지 않게 절대적으로 안전한 대회가 되도록 하겠다. 이번 대회를 위해 애써 주신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대회장에서 멋진 승부를 기대하겠다"라고 대회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는 IBSPORTS, 유튜브채널 KTK격투기에서 오후 2시30분부터 동시 생중계로 진행되며 메인 매치는 한국챔피언전 및 동양챔피언전으로 진행된다.
이날 대회는 입장티켓 1장당 불우이웃 성금으로 1만원씩 기부하고 있다. 이 성금은 개회식 때 수레바퀴 봉사단에 기부한다.
KTK 14
- 2023.12.9 인천 남동구 남동다목적체육관
[밴텀급 동양타이틀전] 윤덕재(라온킥복싱) vs 모모타로(일본)
[라이트급 한국타이틀전] 서지명(라온킥복싱) vs 강주형(천안강성)
[라이트급]최준혁(대구바른마음) vs 김희준(팀치빈본관)
[여성 45kg 토너먼트] 원가연(하양무비) vs 정유정(배방강성)
[여자45kg 토너먼트] 이이슬(팀SF) vs 차수빈(대무팀카이져)
[고등부 64kg] 김민찬(솔리드짐) vs 최정민(리플레쉬)
[중등부 60kg 타이틀전] 이주형(안중워리어스) vs 김동혁(대무팀쌍용관)
[초등부 40kg 타이틀전] 사석주(팀빌런) vs 황지호(엘원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