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3월 12일로 개최일 변경. 동시흥행은 다음으로

0

‘코리안 MMA 데이’라고 일컬어진 3월 19일 동시흥행이 다음으로 미뤄졌다.


로드FC는 금일 보도자료를 통해 3월 19일 개최 예정이었던 ‘XIAOMI ROAD FC 029’ 대회를 ‘내부사정상 2016년 3월 12일 토요일로 변경되었음’을 전했다.


이로써 로드 FC는 3월 12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TOP FC는 종전대로 3월 19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경기를 갖게 됐다. 


당초 ‘XIAOMI ROAD FC 02’와 ‘TOP FC 10’는 같은 날인 3월 19일에 개최될 예정이었다. 두 대회가 치러지는 3월 19일을 격투기 팬들은 ‘코리아 MMA 데이’라 칭하며 커다란 관심을 보였다. 같은 날 치러지는 양 단체의 페더급 챔피언전을 놓고 가상 대진을 만드는 등 격투기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날짜가 변경된 것에 대해 격투 커뮤니티는 대체로 ‘다행이다’라는 반응이다. 같은 날 치러지는 대회를 놓고 고민했던 팬들은 대회가 미뤄진 것에 대해 반갑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또한 3월에는 주말 내내 격투기 이벤트가 있어 즐거운 3월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