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 파이터 필 데이비스, 한복 입은 모습 SNS에 올려 화제

0

벨라토르MMA 파이터 필 데이비스(Phil “Mr. Wonderful” Davis)가 자신의 SNS에 한복을 입은 사진을 올려 화제다. 필 데이비스는 한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그녀는 한국 남자하고만 데이트를 한다(When a chick says she only dates Korean guys)”는 글을 남겼다. 또한 ‘한복’, ‘새해복많이받으세요’와 같은 한국어를 해쉬태그로 남기기도 했다.

When a chick says she only dates Korean guys 🇰󾓮 #한복 #새해복많이받으세요 #happynewyear

Posted by Phil “Mr. Wonderful” Davis on 2016년 1월 1일 금요일

필 데이비스는 팀 얼라이언스 소속으로 NCAA 디비전 1 우승자 출신의 레슬러 베이스 파이터다. 2010년 브라이언 스탄과의 대결을 시작으로 UFC에 데뷔했으며, 2015년에는 벨라토르MMA에 이적해 ‘벨라토르 142 다이너마이트’ 라이트헤비급 토너먼트에 출전, 우승을 거뒀다. 최근 예멜리야넨코 표도르의 복귀가 결정되자 필 데이비스는 그의 상대로 거론되기도 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