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 료토 마치다, 게가드 무사시와 5년만에 재대결…벨라토르 228

0
벨라토르 228

[랭크5=정성욱 기자] 4연승을 달리고 있는 료토 마치다(41, 브라질)가 연승행진을 멈춘 게가드 무사시(33, 네덜란드)와 대결한다. 이들은 9월 28일 미국 캘리포니아 더 포룸에서 열리는 벨라토르 228의 코메인이벤트에서 미들급으로 맞붙는다.

료토 마치는 현재 4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파이터로 라이트 헤비급과 미들급을 오고가며 경기를 치르고 있다. 최근 벨라토르 222에서 차엘 소넨을 플라잉 니킥으로 눕히고 승리를 거뒀고 작년 12월에는 하파엘 칼바호에게 판정승을 거둔바 있다.

게가드 무사시는 8연승을 이어오며 승승장구 했지만 벨라토르 223에서 주지떼로 출신 파이터 하파엘 로바토 주니어에게 패배해 미들급 타이틀을 넘겨주었다. 벨라토르 206에서 로리 맥도날드에게 승리를 거두며 챔피언이 되었지만 1차 방어전을 넘기지 못하고 벨트를 내줬다.

두 선수는 이미 UFC에서 대결했다. 2014년 2월 UFC 파이트 나이트 36에서 료토 마치다와 게가드 무사시는 대결했고 마치다가 판정승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번 대결에서 마치다가 승리하면 5연승을 이어간다. 무사시는 꼭 이겨야 한다. 패배하면 2연패를 기록하게 되다. 반면 승리하면 마치다와의 전적이 1대1이 되며 심기일전하여 연승을 쌓아갈 계기를 만들수 있다.

한편 같은 날 메인 이벤트에는 파트리시오 핏불과 후안 아줄레타의 페더급 타이틀전이 열린다. 이들의 대결은 페더급 월드 그랑프리 개막전이기도 하다.

mr.sungchong@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