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몬스터 울프’ 박정은 “마음가짐이 전과 달라졌다”

0
박정은 (C) 정성욱 기자

[랭크5=정성욱 기자] ‘몬스터 울프’ 박정은(23, 팀 스트롱울프)은 작년 12월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31, 팀매드)와의 대결에서 패배했다. 항상 갈구하던 챔피언 자리에서 패배했지만 그는 무릎꿇지 않았다.

“내가 미흡했던 부분들이 시합에서 실수로 나타났고, 그것 때문에 패배했다고 생각한다. 실수도 내 실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시합 이후로 더욱 보완해가면서 성장해가고 있다”

챔피언에 대한 갈망은 여전하다. 하지만 조금은 바뀌었다. 응원하고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에 그는 더욱 힘이 난다.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자신의 자리에서 기회를 가지려 한다.

“많은 분들이 날 생각해주면서 응원도 해주고 걱정도 해주셨다는 걸 생각하면 힘이 난다. 항상 갈구하던 게 챔피언의 자리, 그 목표에는 변함이 없다. 마음가짐이 좀 달라졌다. 그게 끝이 아니다. 주어진 것들에 최선을 하고 있다. 장차 큰 인물이 되어가는 것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 FC 영건스 043에 박정은은 메인이벤터로 나선다. 상대가 바뀌어 조금은 아쉽다는 박정은이지만 기억에 남는 경기를 펼치겠다는 각오다.

한편 ROAD FC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4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의 1차 방어전으로 상대는 ‘리치’ 양해준이다.

mr.sungchong@gmail.com

[굽네몰 ROAD FC 054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오후 7시]

[미들급 타이틀전 라인재 VS 양해준]
[페더급 김세영 VS 에브기니 라쟈노프]
[미들급 황인수 VS 최원준]
[밴텀급 유재남 VS 김태균]
[무제한급 심건오 VS 류기훈]
[밴텀급 장익환 VS 정상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3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오후 4시]

[아톰급 박정은 VS 김은혜]
[페더급 오두석 VS 박찬수]
[밴텀급 박재성 VS 김영한]
[라이트급 장정혁 VS 최우혁]
[밴텀급 로웬 필거 VS 박하정]
[밴텀급 김진국 VS 박성준]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