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FC] 맥스 FC 19, 익산에서 웃을 플라이급 왕좌의 주인공은?

0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랭크5=정성욱 기자] 익산에서 열리는 맥스 FC 19에서 플라이급 타이틀을 거머쥐고 웃을자는 과연 누가 될까?

6월 22일(토) 전북 익산 실내체육관에서 맥스 FC 19 – 익산이 열린다. 이날 조 아르투르(22, 군산 엑스짐)와 사토 슈우토(일본)의 플라이급 1차 타이틀 방어전이 열린다. 이들 가운데 최후에 웃는자는 과연 누가 될까? 현 맥스FC 챔피언들의 플라이급 1차 방어전 결과 예측을 들어 보았다.

플라이급 1차 방어전 –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밴텀급 챔피언 윤덕재] 상대 선수가 홍콩 챔피언이라고 하는 만큼 아주 좋은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 같다. 하지만 평소 체중이 많이 나가고 힘과 테크닉이 좋은 조 아르투르의 승리를 예상한다. 6:4로 아르투르의 방어전 승리를 예상한다.

[페더급 챔피언 김진혁] 조 아르투르의 펀치는 가볍지 않다 사토 슈우토가 아르투르의 펀치를 초반에 잘 버티고 후반까지 끌고 간다면 체력 저하로 승리를 가져갈 수 있겠지만, 조 아르투르의 홈 무대다. 결정적 공격이 없다면 조 아르투르의 KO승이 예상된다.

[웰터급 챔피언 이지훈] 조 아르투르는 밴텀급에서도 파워를 뽐내며 화끈한 경기를 했다. 플라이급으로 체급을 내리고 더 승승장구하고 있다. 상대 사토 슈우토는 일본 입식격투기 단체 레벨스에서 경기 하는 것을 봤다. 내구력에 문제가 있어 보였다. 쓰러지지 않을 펀치였는데 크게 넘어져버리더라. 펀치를 앞 세운 조 아르투르의 KO승 예상한다.

[미들급 챔피언 김준화] 조 아르투르가 이길 것 같다. 그의 펀치는 플라이급에서 볼 수 없는 엄청난 편치다.

[헤비급 챔피언 명현만] 창과 방패의 경기다. 단신 조 아르투르가 창이고 사토가 방패다. 경기의 관건은 조 아르투르의 압박을 사토가 얼마나 거리를 두고 카운터를 넣느냐인것 같다. 두 선수 모두 활발하게 공격하는 선수이고 승패를 예측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그래도 조 아르투르의 강인한 육체와 압박으로 경기 중반쯤 펀치 KO승이 예상된다. 사토가 정확한 카운터를 넣을 수 있는 복싱스킬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조 아르투르가 흥분하지않고 정확한 타이밍만 잡는다면 충분히 경기 초반 KO승 가능하다.

MAX FC 현 챔피언들은 모두 현 플라이급 챔피언 조아르투르의 승리를 예상했다.

‘MAXFC 19’는 6월 22일(토) 전라북도 익산 실내육관에서 열린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된다.

MAX FC 19 in 익산
– 일시 : 2019년 6월 22일(토) 오후 7시
– 장소 :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
– 중계 :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TV(생중계)

맥스 리그 확정대진
[여성 밴텀급 챔피언 1차 방어전] 박성희 vs 핌 에이란 삭차트리
[플라이급 챔피언 1차 방어전]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라이트급 초대 타이틀전] 조산해 vs 오기노 유시
[미들급] 김민석 vs 안경준
[밴텀급] 이성준 vs 김도우
[페더급] 김명준 vs 김민준

오프닝 경기
[웰터급] 정승원 VS 이재원
[미들급] 정성욱 VS 이명준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