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권아솔 “만수르도 천하무적 아냐…스피드로 공략할 것”

0
권아솔 © 정성욱 기자

[랭크5=유하람 기자] “세상에 완벽한 선수가 어딨나” 권아솔(33, 팀 코리아MMA)은 확신했다. 권아솔은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에 출전한다. 100만불 토너먼트 마지막 경기이자 로드FC 라이트급 타이틀이 걸린 만수르 바르나위(27, 튀니지) 전을 치른다. 그는 “만수르도 천하무적은 아니다”라며 “스피드로 공략하겠다”라고 밝혔다.

권아솔은 권아솔은 “이번 경기는 나 혼자만의 경기가 아니다. 우리 팀을 대표하고, 로드FC를 대표하고, 우리나라를 대표해 전세계 챔피언들을 꺾고 올라온 만수르 바르나위와 대결하는 거다. 반드시 이겨야하는 책임감이 느껴지는 경기”라고 말했다.

그렇기에 권아솔은 더욱 철저히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박창세 감독의 지도를 받아 강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고 있다.

권아솔은 “100점 짜리 선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약점은 다 존재한다. 만수르처럼 장점이 확실한 선수는 단점도 확실하다. 만수르의 니킥을 조심하라는 의견도 많은데 다리가 길어서 니킥이 잘 올라오기는 하다. 근데 그 정도의 스피드에 맞을 거 같진 않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로드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는 로드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rank5yhr@gmail.com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제롬 르 밴너]

[라이트급 하야시 타모츠 VS 신동국]

[-90kg 계약체중 임동환 VS 김태인]

[굽네몰 로드FC 영건스 42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밴텀급 박석한 VS 쿠보 켄타]

[플라이급 고기원 VS 황창환]

[웰터급 윤태영 VS 임병하]

[밴텀급 양희조 VS 로웬 필거]

[-68kg 계약체중 신지승 VS 지영민]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