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힐레이션] 이택준-김민우 페더급 신성 충돌…19일 대회 MMA 대진 완성

0
이택준 vs 김민우

[랭크5=유하람 기자] TFC 페더급 파이터 이택준(23, 큐브MMA)과 김민우(25, 코리안좀비MMA)의 대결을 끝으로 어나힐레이션 종합격투기 대진이 모두 완성됐다이택준김민우는 오는 19일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리는 어나힐레이션 1′에서 페더급 경기를 갖는다.

T.A.P가 주최하는 어나힐레이션 1′은 복싱&종합격투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다두 종목이 교대로 진행되며 종합격투기는 TFC복싱은 KBF(한국권투연맹)이 주관한다.

UFC 밴텀급 파이터 이시하로 테루토와 닮은 모습으로 이목을 끈 이택준은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다레슬링부 주장을 맡으며 여러 대회에 출전해 입상했다다년간 합기도까지 배웠으며 미국에서 종합격투기 대회에 출전하며 실전 경험을 익혔다.

그는 국내 1세대 종합격투가 김형광 관장이 내세운 대표 제자다. 2017년 말 ‘TFC 16’을 통해 프로에 데뷔우정우와 무승부를 기록했다이후 지난해 5월 ‘TFC 18’에서 강자 김동규에게 패했지만 TFC 세미프로리그에서 인상적인 경기를 펼치며 TFC 전찬열 대표의 눈도장을 받았다.

김민우는 코리안좀비MMA 정찬성 관장이 내세운 신성이다어릴 적부터 힘의 강함을 동경해 무에타이태권도를 수련했다다이어트 전문 체육관이라 오래 다니지 못했고파이터로서의 삶을 살기 위해 정찬성이 운영하는 체육관을 찾았다.

지난해 3월 ‘TFC 드림 5′에서 장두열을 상대로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신인이라고 하기 어려울 정도로 기본기가 갖춰져 있었으며 경기를 여유롭게 운영하며 완승을 따냈다원거리거리싸움에 능하다.

두 선수가 맞붙는 이번 대회의 종합격투기 메인이벤트는 김두환(30, 코리안탑팀/㈜성안세이브)과 안드레이 렌젠(28, 러시아)의 라이트헤비급매치며복싱 메인이벤트는 이중경(30, T.A.P)과 사무엘 콜롬반(33, 호주)의 OPBF 슈퍼웰터급 챔피언 결정전이다.

이밖에 카메룬 출신 난민 복서 이흑산(35, 본명 압둘레이 아싼)이 출전한다그는 어나힐레이션을 주최하는 티에이피(T.A.P) 매니지먼트와 계약했다티켓 예매는 인터파크(http://sports.interpark.com/Ticket/Goods/TPBridge.asp?GoodsCode=19000099)에서 가능하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 어나힐레이션 1- 김두환 vs. 렌젠

2019년 1월 19일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오후 3시 시작)

[라이트헤비급매치 김두환 vs. 안드레이 렌젠

[페더급매치홍준영 vs. 임병희

[라이트급매치박종헌 vs. 김성현

[-68kg 계약체중매치박진우 vs. 오태석

[여성부 스트로급매치정유진 vs. 김주연

[페더급매치이택준 vs. 김민우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