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FC] ‘안동 홈타운 파이터’ 장세영, 펜타스톰 세계대회 모델 발탁

0
장세영

[랭크5=유하람 기자] 오는 12월 8 안동시 안동체육관에서는 맥스FC16 안동대회가 개최된다안동시 대표로 출전하는 홈타운 파이터’ 장세영(19, 안동정진)은 최근 세계적인 게임AOV(ARENA OF VALOR-펜타스톰세계대회 인트로 영상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AOV는 국내에서는 펜타스톰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유명하며아시아를 중심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게임이다아시안게임 e스포츠 정식 종목이기도 하다.

AOV는 전세계를 순회하며 세계대회를 개최한다태국베트남대만말레이시아는 물론 인도와 유럽에서도 대회가 열린다이번 장세영의 영상 모델 발탁은 1215(태국 방콕 대회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무에타이 성지 태국의 컨셉에 맞춰서 한계를 부순다는 주제로 장세영은 낙무아이로 변신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파이터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광고 영상은 대회 포문을 여는 인트로 프로모션 영상으로 장세영 단독 주연이다게임 전문 방송사 OGN이 주관 방송사로 참여해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1215(방콕 바이텍 스타디움에서 첫 전파를 타며, OGN과 유튜브를 통해서 전세계에 공개된다.

장세영은 좋은 기회를 통해서 세계적인 게임 대회 모델로 발탁되어 영광이다라며, “영상 모델은 처음인데 매우 재미있는 경험이었다아시아 무대에 내 얼굴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우선 오는 128일 안동 대회에서 국내 팬들에게 확실히 각인될 수 있는 화끈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세영은 맥스FC16 안동대회에서 안동 대표 선수 자격으로 마스다 신타로(31, 일본)와 한일 국제전을 치른다.

맥스FC16 안동대회는 12월 8 오후 6시부터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안동체육관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IPTV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생중계 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