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2019년 파트너짐 모집 및 스포엔터테인먼트 출범

0
@ AFC

[랭크5=유하람 기자] AFC(舊 엔젤스파이팅)가 “격투 지도자 및 선수 상생으로 국내 격투기 저변화를 구축한다“는 명분으로 2019년 파트너짐을 모집하고 스포엔터테인먼트를 출범했다.

AFC는 국내 격투기 도장에 종사하는 수 많은 지도자들에 보다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단체와 선수가 더불어 살아갈 수 있게 하겠다며 두가지 목표를 선보였다.

첫번째로 AFC 파트너 GYM 모집으로 입식과 종합 등 협력 파트너 짐을 통해 엔젤스히어로즈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하며최홍만과 노재길배명호문기범강정민이대원과 같은 차세대 AFC 스타를 발굴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다양한 채널로 파트너 짐 홍보뿐만 아니라 엔젤스히어로즈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메인 무대인 AFC에 데뷔 전 기회와 일본과 홍콩우즈베키스탄 등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돼 눈길을 끈다.

두번째는 AFC 스포엔터테인먼트 출범으로 국내 태권도유도검도 등 다양한 스포츠 스타를 발굴해 티비와 인터넷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만능 스포테이너를 만드는 것.

최근 AFC ‘모델‘ 김회길과 ‘피트니스 챔피언‘ 김정균, ‘국가대표 팔씨름왕‘ 하제용 등 국내 스포츠 스타를 차례로 영입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AFC 소속 ‘피트니스 퀸‘ 김정화가 활동하고 있다.

AFC 관계자는 “AFC는 시대에 발 맞추어 2019년부터 지도자와 선수그리고 단체가 함께 공존할 수 있는 AFC 프로젝트를 소개함으로써국내 수 많은 격투기 종사자들에게 큰 동기 부여가 될 것을 자신 한다고 전했다.

이어 “내년 1월부터 AFC는 협력 파트너 짐과 스포엔터테인먼트를 시작으로 스포테이너를 꿈꾸는 선수들세계 대회에 참가할 AFC 차세대 주역들을 위해 노력할 것을 전하였다.

한편내달 17일 월요일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AFC 아홉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 “AFC09& 별들의 전쟁 SEASON 2″가 개최되며최홍만과 노재길문기범이상수강정민이민구 등이 참가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