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FC15] 명현만 맥스 FC 15 메인이벤터로 출정…맥스FC15 전대진 확정

0
명현만과 이용복 맥스FC 대표

[랭크5=정성욱 기자] 맥스 FC(회장 유지환)가 명현만(33, 명현만멀티짐)의 입성을 발표한 가운데, 11월 2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15회 ‘작연필봉’의 모든 대진을 발표했다.

메인 이벤터로는 명현만이 나선다. 8년만에 입식격투기에 복귀하는 명현만의 의지는 매우 뜨겁다. 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팟빵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선 “입식격투기를 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꾸준히 선수들을 지켜보고 있었다”라며 “선수들의 피지컬은 좋아졌지만 기술은 선진화된 해외 킥복싱에는 미치지 못한다. 나는 해외 선수들을 이기기위해 노력했고 연구했으며 많은 경험을 했다. 앞으로 맥스 FC”에서 재미있는 경기를 펼칠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명현만의 상대는 국내 헤비급 챔피언 타이틀을 2개 보유하고 있는 198cm의 장신 파이터, 안석희(33, 창원정의관)이다. 지난 맥스 FC 14 컨텐더리그에서 딜로바르(타지키스탄)에게 판정승을 거둔바 있다.

황호명_장태원

3개 벨트를 놓고 벌이는 타이틀전 경기도 펼쳐진다. ‘간호사파이터’ 김효선(39, 인천정우관)과 ‘똑순이’ 박성희(23, 목포스타)의 여성부 챔피언 1차 방어전, ‘보험왕 파이터’ 황호명(39, 인포유)과 ‘맘모스’ 장태원(26,마산팀스타)의 슈퍼미들급(-85kg) 챔피언 타이틀전, 그리고 ‘제천대성’ 김진혁(27, 인천정우관)이 키타가와 유키(27, 일본)을 상대로 페더급 1차 방어전을 치른다.

김효선과 박성희가 드디어 만났다.

특히 여성 밴텀급, 슈퍼미들급 두 타이틀전은 모두 만남이 계획되었다가 돌고 돌아 이번 대회에서 다시 만나는, 부제 ‘작연필봉’에 어울리는 경기다.

김진혁(우측)
김진혁(우측)

이외에도 파이팅 넘치는 경기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내는 ‘코리안 마크헌트’ 최훈(31, 안양삼산)과 김수훈(19, 김제국제엑스짐)도 맥스 FC 15회 대회에 출전한다. 최훈은 서울 옥타곤멀티짐의 김준현을, 김수훈은 부산 팀매드의 이재선과 경기를 펼친다.

최훈(우측)
최훈(우측)
김수훈(우측)
김수훈(우측)

한편 대회사는 전대진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예매 창구를 오픈했다. 맥스 FC15 ‘작연필봉’의 티켓예매는 칸스포츠 쇼핑몰과 MAX 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대회는 11월2일(금) 오후 7시 IPTV IB SPORT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서 중계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MAX FC15 ‘작연필봉-인연을 지었으면 반드시 만나리라’
– 날짜 : 2018년 11월 2일 (금) 오후 7시
– 장소 :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

1경기. [-55kg] 김수훈(김제국제엑스짐) VS 이재선(부산팀매드)
2경기. [-70kg] 최훈(안양삼산총관) VS 김준현(서울옥타곤멀티짐)
3경기. [-60kg] 페더급 1차 방어전 김진혁 (인천정우관) VS Yuki Kitagawa (일본/스트라이킹ARES)
4경기. [+95kg] 명현만(명현만멀티짐) VS 안석희 (창원정의관)
5경기. [-85kg] 슈퍼미들급 초대 타이틀전 황호명 (의정부인포유) VS 장태원 (마산팀스타)
6경기. [-52kg] 여성 밴텀급 1차 방어전 김효선(인천정우관) VS 박성희 (목포스타)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