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 로리 맥도날드, 체급차 극복 못하고 게가드 무사시에 2R TKO패

0
게가드 무사시와 로리 맥도날드 ⓒ벨라토르MMA

[랭크5=정성욱 기자] 2체급을 석권하려 했던 웰터급 챔피언 로리 맥도날드(29, 캐나다)의 야망이 허무하게 무너졌다.  2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 SAP센터에서 열린 벨라토르MMA 206에서 미들급 챔피언 게가드 무사시(33, 네덜란드)가 로리 맥도날드를 2라운드 3분 23초 TKO(파운딩)으로 승리했다.

1라운드 양 선수 모두 케이지 중앙으로 다가가 가볍게 타격을 주고 받았다. 먼저 거리를 잡은 건 게가드 게가드. 게가드의 펀치가 여러차례 로리의 안면에 꽂혔다. 반면 상대적으로 리치가 짧은 로리의 타격은 게가드의 몸을 건드리기 힘들었다.

2라운드 타격으로 재미를 보지 못했던 로리는 그라운드로 이끌고 가기 위해 다리를 노리는 테이크다운을 시도했다. 하지만 곧 게가드에게 저지당했고 오히려 파운딩 공격을 당해 코에선 피가 흘렀다. 게가드는 탑에서 로리의 안면에 계속 펀치를 꽂아 넣었고 그 사이에 풀 마운트 포지션까지 점유했다. 로리는 게가드의 허리를 잡고 버텼지만 게가드 펀치와 팔굽이 로리의 안면에 쏟아졌다. 이를 본 허브 딘 심판은 경기를 중단시켰고 게가드 무사시의 승리가 선언됐다.

2체급 석권을 위해 도전했던 로리 맥도날드의 호기는 게가드 무사시의 펀치와 팔굽에 의해 저지당했다. 1승을 올린 게가드 무사시는 8연승을 이어가며 45승 6패 2무의 전적을 기록했다. 반면 로리 맥도날드는 연승행진을 마치고 20승 5패를 기록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벨라토르MMA 206 무사시 vs 맥도날드
– 2018년 9월 2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 SAP센터

[미들급 타이틀전] 게가드 무사시 vs 로리 맥도날드
게가드, 2라운드 3분 23초 TKO승(파운딩)

[헤비급] 퀸튼 잭슨 vs 반더레이 실바
퀸튼, 2라운드 4분 32초 TKO승(펀치)

[웰터급 그랑프리 8강전] 더글라스 리마 vs 안드레이 코레시코프
더글라스, 5라운드 3분 4초 서브미션승(리어네이키드 초크)

[페더급] 아론 피코 vs 레오나르도 이고
아론, 1라운드 3분 19초 TKO승(펀치)

[여성 플라이급] 케리 메렌데즈 vs 다코다 짐머멘
케리, 3라운드 종료 판정승(3-0)

[페더급] 개스톤 보라노스 vs 이시드로 구티에레스
개스톤, 2라운드 1분 37초 TKO승(펀치)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