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FC] 맥스FC 소속 파이터 대거 해외출격, 챔피언 윤덕재 AFC 챔피언 전초전

0
맥스 FC 밴텀급 챔피언 윤덕재

[랭크5=유하람 기자] 추석을 앞두고 국내 입식격투기 단체 맥스FC 선수들이 대거 해외 시합에 출전한다. 타 단체 원정을 노리는 맥스FC 간판 챔피언’ 윤덕재(25, 의왕삼산)를 비롯해 김소율/정시온/박유진 등이 그 주인공이다.

윤덕재는 21일(금) 현지시각 오후 7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악시아타 아레나에서 열리는 AFC에 출전, AFC 타이틀전으로 가는 전초전을 갖는다상대는 모드 알리 야쿱(29, 말레이시아)으로 현 말레이시아 무에타이 챔피언이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윤덕재는 AFC -57kg급 챔피언 타이틀에 도전하게 된다.

김소율

윤덕재는 이번 대회를 통해서 아시아 최고 레벨 선수로서 제대로 평가를 받겠다는 각오다. 맥스FC 밴텀급(-55kg) 챔피언 윤덕재는 유일하게 2연속 KO승으로 2차 방어에 성공하며 명실상부 국내 입식격투기 경량급 최강자의 자리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윤덕재는 드디어 말레이시아에 입성했다해외 원정 경기인 만큼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며 승리를 다짐했다.

정시온

윤덕재가 격전을 치른 이틀 후 23()에는 일본 나고야에 맥스FC ‘미녀 3인방이 출격한다김소율(23, 평택엠파이터짐), 정시온(19, 순천암낫짐), 박유진(18, 군산엑스짐)이 슈트복싱 대회에 나선다나고야 플라자호텔에서 열리는 영시저스컵 센트럴23 대회에서 맏언니 김소율을 필두로 정시온박유진은 슈트복싱룰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승패를 떠나 슈트복싱이라는 새로운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유진

맥스FC 15번째 메이저 넘버시리즈를 112(신도림 테크노마트 14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IPTV IB SPORT와 페이스북유튜브를 통해 중계 예정이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