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파이팅] ‘깨방정 미녀’ 양서우, ‘부산 여제’ 장현지와 화끈한 난타전 예고!

0
장현지 대 양서우 포스터

[랭크5=유하람 기자] 깨방정 미녀‘ 양서우(30, MMA 스토리) ‘부산 여제‘ 장현지(26, 부산 홍진)와 한판 대결을 펼친다양서우는 내달 15일 월요일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에서 장현지와 대결한다.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의 아이콘이자깨방정 미녀로 통한 양서우는 밝고 고운 미소에 숨겨진 여전사와 같은 날카로운 파이팅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여성부 최종 결승전에 ‘쿵푸팬더‘ 용선하에게 판정승을 거두며엔젤스파이팅 프로파이터로 공식 데뷔했다같은날 장현지는 ‘미녀 가라테카‘ 스즈키 마리야를 격파엔젤스파이팅 여성부 신흥 강자로 우뚝 섰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양서우와 장현지의 대결은 우리 엔젤스파이팅뿐만 아니라 국내 격투 매니아들도 모두 궁금할 것이다 “그녀들의 대결을 시작으로 다양한 대진카드가 공개될 예정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양서우와 장현지가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08은 로드리고와 배명호의 메인카드를 시작으로 새롭게 둥지 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가 ‘現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틸렉과 격돌한다.

또한 차세대 엔젤스파이팅 헤비급 주자를 가리는 강지원과 김명환의 대결과 ‘리얼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 스타 김상호가 참가한다아이돌 그룹 ‘BNF’의 대원이 슈퍼 파이트에 나서 강자들과 대결한다.

한편엔젤스파이팅08 추후 대진카드는 공식 보도자료와 페이스북인스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