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짓수] 해변에서 주짓수와 패들보드를 동시에… 2018 비치 주짓수 X 패들보드 챔피온쉽

0
2018 비치 주짓수 X 패들보드 챔피온쉽

[랭크5=정성욱 기자] 해변에서 패들보드와 주짓수를 동시에 즐기는 행사가 열린다.

KBJJF(대한브라질리안 주짓수 연맹)에서 주최하고 KSUPA(대한패들보드연맹)와 자이온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 ‘2018 비치 주짓수 X 패들보드 챔피온쉽’ 오는 8월18일 강릉 선텐아일랜드비치에서 개최된다.

‘2018 비치 주짓수 X 패들보드 챔피온쉽’은 국내 최초 해변에서 열리는 주짓수 대회로 BJJ(브라질리언주짓수) 저변 확대와 패들보드연맹과의 콜라보를 통한 시너지를 내고자 마련한 행사다. 대회 종료후 저녁 7시부터는 SAC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김사라 교수가 스페셜 DJ로 분하여 대회 에프터파티를 공연으로 강릉의 밤을 빛낼 예정이다.

대회를 주최하는 KBJJF 이승재 대표는 “이번 대회가 나날히 인기를 더하는 주짓수와 패들보드가 협업을 통해 각 종목이 더욱 발전하고 대중화하는 장이 되길 기원한다.”라며 “주짓수를 사랑하고 바다를 사랑하는 분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 남길 수 있는 행사가 됐으면 한다”라고 대회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KSUPA 이상희 사무처장은 “헬스, 피트니스와 레져의 통합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현 시점에 주짓수와 패들보드의 콜라보 이벤트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과업이라 생각한다”라며 “패들보드를 라이프스타일로 녹여내기 위한 노력들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첫걸음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대회 성공을 자신했다.

이번 대회는 바다를 사랑하고 열정있는 브라질리안 주짓수 수련자라면 누가나 참가 신청 가능하다. 시합규정은 국제 브라질리언 주짓수 연맹 (IBJJF)이 정한 규칙을 채택하고 각 체급별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여자 학생부, 성인부, 마스터로 나뉘어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8월 11일까지 접수를 마감하며 주짓수 패들보드 에프터파티등 다양한 이벤트와 시상품등이 준비 되어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