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신생 격투 단체 ‘카이저’, 구미 강남병원과 업무 협약

0
신생 격투 단체 ‘카이저’가 구미 강남병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랭크5=정성욱 기자] 신생 종합격투기 단체 카이저가 11일 구미 강남병원(병원장 양재훈)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의 건강과 더불어 경기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의료사고 등을 현장에서 대처할 수 있게 됐다. 선수들의 안전과 경기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병원은 구미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특히 격투기 선수들에게 불과분의 관계라 할 수 있는 골절 등의 상해에 적합한 진료시설로 관절센터 및 재활센터 내과 종합검진센터까지 갖추고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병원 박창식 총무부장은 “강남병원이 종합격투기 선수들의 부상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진료과목을 가지고 있다. 또한 평소 격투기를 즐겨보던 팬으로서 지역을 대표해 출범하는 카이저 측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업무협약을 진행한 카이저의 배태환 운영실장은 “경기장 내에서는 항상 크고 작은 부상이 따르기 마련인데 이번 협약을 통해서 선수들이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경기를 치룰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한 마음이다” 라고 협약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탄탄하게 꾸준한 생명력을 가진 중소규모 단체를 지향하며 새롭게 출범하는 카이저의 첫번째 대회인 KAISER 00:GENESIS 는 오는 7월21일(토) 구미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KAISER 00: GENESIS / 7월 21일 구미대학교 실내체육관

[메인이벤트] 레오나르도 트라바진 VS 이형석
[-82kg계약체중매치] 김종백 VS 박익순
[웰터급 매치] 김대훈 VS 김인수
[라이트급 매치] 하나라 VS 송우탁
[페더급 매치] 양지호 VS 정경열
[페더급 매치] 최지웅 VS 이성수
[밴텀급 매치] 아지백 VS 김효룡
[라이트급 매치] 이동근 VS 김민형
[밴텀급 매치] 정종민 VS 이찬우
[밴텀급 매치] 정준영 VS 최한길
[밴텀급 매치] 장진표 VS 이정규
[페더급 매치] 박수현 VS 서규태
[플라이급 매치] 이윤재 VS 조종건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