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부상 회복 중’ 사사키 신지,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 사사키 신지

[랭크5=유하람 기자] 경기 중 안면부에 골절을 입은 사사키 신지 (38, 일본)가 수술 이후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사사키 신지는 지난달 12일 중국 북경 캐딜락 아레나에서 샤오미 로드FC 047에 출전해 중국의 바오인창과 맞붙었다. 사사키 신지는 분전했으나 경기 도중 코 뼈, 턱, 광대 등 안면부 여러 부위와 오른쪽 주먹에 골절상을 입었다.

응급 처치 후 고국으로 돌아간 사사키 신지는 정밀 검사를 통해 수술이 필요한 상태임을 진단 받았다. 당시 사사키 신지는 “안면 강타를 많이 당해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치료를 잘 받고 완치가 된다면 더 멋진 경기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한 바 있다.

그로부터 약 1달여가 지난 지금, 사사키 신지는 퇴원 후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에 있다.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아직은 일상생활에 완벽하진 않지만 회복 중에 있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사사키 신지는 세계적인 격투 레전드 후지이 메구미와 결혼해 슬하에 자녀 1명을 두고 있다.

한편 로드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로드 투 아솔’을 4강전까지 진행했다.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가 결승에 진출했다. 두 파이터의 대결에서 이긴 승자는 ‘끝판왕’ 권아솔과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XIAOMI ROAD FC 048 /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통합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미들급 황인수 VS 양해준]

[아톰급 이예지 VS 아라이 미카]

[미들급 라인재 VS 전어진]

[라이트급 신동국 VS 하야시 타모츠]

[미들급 김대성 VS 이종환]

 

[XIAOMI ROAD FC YOUNG GUNS 39 /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유재남 VS 한이문]

[라이트급 김형수 VS 전창근]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