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 전국 고교격투대전 접수완료…고교 입식파이터 MKF로 집결

0
MKF 고교 격투대전

[랭크5=정성욱 기자] 입식격투기 단체 MKF가 ‘고교 격투대전 접수’를 마쳤다. 주최측에 따르면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31일 접수를 종료하고 선수 선발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주최측은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고교 격투가들의 참가 신청이 이어졌다”라며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뿐만 아니라 충청, 영남, 호남에서도 참가신청이 줄을 이었다”라고 전했다.

이력 또한 다양했다. 킥복싱, 무에타이 등의 입식격투기 뿐만 아니라 태권도, 산타, 종합격투기 등 다양한 종목의 격투기를 수련하는 고교생들이 신청했다고 밝혔다.

고교격투대전 대진은 6월 중순 전후로 발표된다. 참가자들의 서류를 심사한 후 총 8명을 선발해 개별 통지한다. 경기는 9월 8일 개최된다.

9월 본선은 MKF에서 자체 제작하여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중계된다. 9월 대회에서 승리한 선수들은 11월에 열릴 예정인 MKF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MKF 김동균 대표는 “접수 마감이 끝나고 나서도 출전 문의가 줄을 이었다.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대회는 부상선수 없이 안전하게 치르는 것이 우선이다. 출전 선수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도록 노력하겠다. 철저한 준비로 멋진 무대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