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파이팅] 엔젤스파이팅 7, 7월 23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개최

0
엔젤스파이팅07_포스터

[랭크5=정성욱 기자]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fighting/ 박호준 대표)’이 오는 7월 23일 서울시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무대에서 일곱번째 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엔젤스파이팅에 따르면 당초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 홀을 예정했지만 장소 및 관객들의 주차 시설 편의를 위해 대회 장소를 변경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7회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엔젤스파이팅 입식 챔프’ 노재길과 ‘엔젤스파이팅 페더급 챔프’ 문기범이 동반 타이틀 방어전에 나서며, 인기 유튜버 ‘부산협객’ 박현우가 엔젤스파이팅 데뷔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일본 미녀 가라테카’ 스즈키 마리야와 엔젤스파이팅에 새롭게 둥지튼 ‘MMA스토리 비밀병기’ 김경표이 참가하며, 지난 엔젤스파이팅06에서 분패했던 ‘코리안 베어’ 임준수가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샤하마랄 제피소프와 리벤지전을 치른다.

이 밖에도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KBSN 스포츠를 통해 방영되었던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의 우승자를 가리는 스페셜 경기가 준비 되어있어 또한 눈길을 끈다.

사랑과 나눔, 봉사를 위해 탄생된 대한민국 격투 이벤트 ‘엔젤스파이팅’은 매 대회 수익금 전액과 십시일반 성금을 걷어 국내 희귀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우와 가족들에게 수술비 및 생활 안정자금은 전달하고 있다.

박호준 엔젤스파이팅 대표는 “우리 엔젤스파이팅은 국내 희귀난치병 환우들 돕기에 이어 우리 주변의 저소득층 가정과 한부모-다문화가정의 어린이들을 위해 장학금 전달 시스템을 구축, 이번 07대회부터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최근 엔젤스파이팅에 문을 두드리는 국내 탑 파이터들이 많아지는 추세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대회 및 선수들에게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모두 국내 격투팬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가능했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7회 대회 앞까지 이제 50일 정도 남았다. 추후 공식 보도자료를 본 엔젤스파이팅07 대진 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며, 국내 희귀난치병 환우들과 가족들,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환희를 선사하는 멋진 대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